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전문 자격증 따보자

서울--(뉴스와이어)--2012년도부터는 보육교사 취득법규가 바뀐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국가고시로 바뀐다는 말이 흘러나오고 있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자격증취득일 때 준비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평생학습체제를 실현하기 위한 제도인 학점은행제가 보편화 되면서 정규 대학교육을 받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비(非)전공자라도 일정 학점을 이수하면 학위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빠르고 저렴하게 전문 인력이 될 수 있어서 최근 학점은행 평생교육원을 이용하는 이들의 수가 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와 비전공자들에게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교육기관은 시간제수업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KEDI원아카데미평생교육원이다. 시간제수업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컴퓨터만 있으면 100% 수업을 수강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먼 거리 외출이 힘든 주부, 노인도 쉽게 학위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와보육교사전문 양성 교육기관인 KEDI원아카데미평생교육원의 관계자는 “몇 년 전부터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가 되기 위한 수강생들이 많다.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와 시민단체 등을 중심으로 사회복지정책이 확대되면서 일자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고 말하며, “취업의 꿈을 안고 수업을 듣는 학생들과 늦은 나이에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는 직장인, 노인, 주부들을 보면 공부하려는 열의를 느낄 수 있어서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KEDI원아카데미평생교육원(www.easyhakjum.com)의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과정은 각각 사회복지학 전공필수 10과목과 사회복지학 전공선택 4과목, 보육기초등급 4과목과 보육실습 12과목을 이수하면 취득할 수 있다. 교육과학기술부 승인을 받은 원격교육기관으로 탁월한 수강시스템과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강의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교육기관으로 손꼽히고 있다.

방문접수는 이미 11일에 마감되었고, 현재 20일까지 온라인접수를 받고 있는중이다. 예전부터 아니면 지금부터 목적을 가지고 있다면 빠른 준비를 통해 취득시기가 늦춰지지 않도록 하자.

현재 1학기 정규개강에 맞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는 KEDI원아카데미평생교육원은 홈페이지와(www.easyhakjum.com) 와 전화(02-499-8131)를 통해 수강신청 및 문의를 받고 있는 중이다. 인기가 높은 과정인 만큼 조기 마감이 될 수도 있으니 서둘러 신청하자.

http://www.easyhakjum.com

연락처

KEDI 학생관리
배기호부장
02-499-81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