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디지털에서 패션까지 스마트한 졸업·입학 선물 쏟아낸다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스마트한 디지털 제품부터 최신 패션 아이템까지 신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핫(Hot)한 제품을 집중 판매한다.

특히, 이번 주말 ‘스마트&스타트’ 특집전을 열고 받고 싶은 졸업·입학 선물에서 항상 상위를 차지하는 인기 아이템인 최신 디지털 제품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TV홈쇼핑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9일(토)에는 노트북 10대, 20일(일)에는 태블릿 PC 10대를 새출발 경품으로 증정하는 것.

또, 오는 21일부터 3월 1일까지는 신학기 특집전 ‘위대한 시작’을 통해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자녀에게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대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 글로벌 리더 만들기’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19일(토) 오후에는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전담해온 김현숙 원장의 ‘제니하우스 메이크업세트’를 선보인다. 투명한 피부표현을 위한 필수 7종 메이크업 제품으로 진주와 다이아몬드 펄이 함유되어 밝고도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스팀 미스트·쥬얼빔스틱·스키니 파운데이션·스톤 쉐딩·컨실러·루즈 글로스·브러쉬·글라스 파우더로 구성했으며 7만9,000원에 판매한다.

20일(일)에는 오전·오후 두 차례에 걸쳐 인텔 듀얼 코어 2.1GHz를 탑재한 640GB 용량의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삼성 노트북 중 최고 사양 제품을 선보인다. 가격은 파워백 기준 799,000원. 여기에 기존의 메모리 2GB를 3GB로, 저장용량을 500GB에서 640GB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5만 9천원을 추가한 슈퍼백(가격 858,000원) 상품으로 구매도 가능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전 구매고객에게 전용 노트북 가방, 유선 마우스, 마우스패드, HDMI 케이블, 온라인 학습 쿠폰, 휴대 인터넷 쿠폰 및 KT 와이브로 쿠폰까지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졸업·입학 시즌에 맞춰 오는 20일(일)까지 상품평을 작성한 전 구매고객에게 “스위스 밀리터리 숄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신세대들의 취향에 맞고, 그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제품 위주로 졸업·입학 시즌 상품을 마련했다”며,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실속구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인 롯데아이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디지털 제품을 판매한다. 먼저 실용성과 신속성을 선호하는 신세대들의 성향에 맞춰 졸업·입학 선물을 손쉽게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훼미리마트 문화상품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피자헛 피자 등 다양하다. 특히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롯데백화점 종이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해 실속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졸업·입학 시즌 인기 상품으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은 바로 MP3. 이에 삼성 YEPP MB1, M1 모델을 롯데아이몰 단독으로 2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판매가는 MB1(8G) 213,000원, M1(8G) 194,000원. MB1, M1 모델은 AMOLED 터치 스크린으로 3.3인치 액정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여기에 영어와 중국어 사전 탑재, 뛰어난 반복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졸업·입학을 앞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인기 모델이다. 롯데아이몰은 MB1, M1, R1(판매가 159,000원) 세 가지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해 해적 룰렛 게임을 제공하며, 구매 후 사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끼 캐릭터 저금통(5명)과 삼성모바일 포인트 5,000점(50명)을 지급한다.

또한 멋내기를 시작하는 여성 새내기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 메이크업 제품도 눈길을 끈다. ‘김연아 쥬얼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에스티나’는 특유의 우아함과 심플함이 강조된 New Collection을 선보이며, 전 구매고객에게 선물포장 서비스와 함께 쁘띠 스카프를 증정한다. 럭셔리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32년 전통 쥬얼리 전문 브랜드 ‘해리메이슨’ 역시 2월 한달 동안 특가전을 열고 특정 귀걸이 상품을 7~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헤어핀을 제공한다. 이 밖에 졸업·입학 축하 선물전을 통해 헤라, 메이크업 포에버, 겔랑, 시슬리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 특별 세트 구성 상품들을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