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텐드버그 데이터 차세대 백업 아카이빙 솔루션알디엑스 퀵스테이션과 아큐볼트 알디엑스 출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1-02-17 08:53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 전문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강서구 염창동 우림블루나인빌딩 3층 대회의실에서 ‘텐드버그 데이터의 신제품 영업 전략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 간담회에서 한성 SMB는 세계적인 백업과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업체인 텐드버그 데이터(Tandberg Data, www.tandbergdata.com)의 차세대 백업 아카이빙 솔루션인 RDX QuikStation(알디엑스 퀵스테이션)과 AccuVault RDX(아큐볼트 알디엑스) 제품을 발표하고, 파트너사와의 영업 공조 및 전략 등을 발표하였다.

텐드버그 데이터의 RDX QuikStation은 자동 데이터 보호, 재해 복구와 아카이빙을 위한 유연한 세계 최초의 네트워크 착탈식 디스크 기반 라이브러리로, 데이터 보호와 오프사이트 재해 복구를 위한 다중 카트리지 플랫폼을 제공하여 중소기업 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RDX QuikStation은 30년 이상 데이터 보관이 가능한 안전한 백업 장비로, 착탈식 RDX 카트리지 8개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최대 8TB 온라인 용량과 무제한 오프라인 용량을 제공하며 백업과 아카이빙 및 데이터 교체, 그리고 재난 시의 복구를 위한 견고하면서 높은 신뢰성 및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장비다.

AccuVault RDX는 세계적인 IT 전문 매체인 Storage Magazine/SearchStorage.com이 선정한 ‘2010 Products of the Year’ 백업 부분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된 고성능 기업용 올인원(All-in-one)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다. 특히 중앙 관리, LAN 연결, 디스크 기반으로 IT 자원이 부족한 소규모 기업을 위한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으로 적합하다. 또한 쉬운 설치 및 편리한 관리만으로 운영되는 기술 독립적이면서 중앙에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어, 솔루션 가격, 운영 복잡성, 제어, 범위 등 소규모 컴퓨팅 운영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난 복구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ccuVault RDX는 1개의 RDX 카트리지 (최대 1TB)구성되며 네트워크로 연결된 중앙 집중 데이터 백업 장치로서 중소 기업을 위한 아카이빙 또한 재해 복구 장비로 사용할 수 있다.

한성 SMB는 전략적 협력 업체들과 함께 판매활로 개척을 위한 제품 공동 영업 및 기술에 대한 각종 교육, 다양한 마케팅 영업 지원에 나선다. 예를 들어, RDX QuikStation은 WORM, HSM, ILM 등의 기업용 솔루션과 함께 고비용의 아카이브 솔루션을 사용하기 힘든 기업에 자동 데이터 보호, 재해 복구와 아카이빙을 위한 매우 유연하고 경제적인 착탈식 디스크 기반 라이브러리 통합 솔루션으로, AccuVault RDX는 다양한 보안과 백업 솔루션 등과 함께 IT 자원이 부족한 소규모 기업에서 획기적이며 간단하게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으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 (전화: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 이승준 대표는 “파트너사들과 함께 기업 환경에 맞춤화된 솔루션 제시를 통해 고객의 환경을 잘 이해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양사의 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전략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하고,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백업 및 아카이빙 신규 및 교체 수요가 있는 고객사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혜리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