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U, ‘boots 2011 F/W 품평회’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에서 열려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11-02-17 09:57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월 9일 (수)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는 EMU (이뮤) 부츠의 2011 F/W 새로운 아이템들의 품평회가 열렸다.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어진 품평회에서는 주요 백화점, 쇼핑몰등의 바이어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Women’s, Men’s, Kid’s 아이템을 모두 선보여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스타일들이 선보여졌다.

이번 2011 F/W 의 새로운 아이템들의 특징은 다채로운 컬러가 영입되어 소비자들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것이고 특히 머쉬룸 컬러는 많은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시 한번 EMU 부츠의 강한 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2011년 가을/겨울 에도 한국소비자들에게 많은사랑을 받게 될 것이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마켓팅부
조영란
02-417-3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