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홍콩 슈프림 브랜드 어워드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02-17 10:33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가 홍콩에서 개최된 ‘슈프림 브랜드 어워드(Supreme Brand Award)’에서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슈프림 브랜드 어워드’는 한 해 동안 홍콩의 산업에 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그 공로가 인정된 국외 브랜드들을 위한 시상식으로 매년 대중들의 투표와 뷰티 업계 전문가와 매거진 에디터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여 홍콩 내에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2008년 홍콩에 첫 진출한 엘리샤코이는 천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서 뛰어난 품질과 효능으로 까다로운 홍콩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홍콩 내 천연 화장품 브랜드 시장의 발전에 많은 영향력을 주었으며, 최근 아시아 최대의 화장품 유통 업체인 ‘사사(SASA)’ 홍콩 12개 매장에 입점에 성공하는 등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 엘리샤코이는 삼성, 파라소니, 메르세데스 벤츠 등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10여개의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수상 브랜드 명단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려 홍콩 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여 홍콩 내 언론의 큰 주목을 받았다.

홍콩 매거진 ‘캐피탈CEO(Capital CEO)’는 엘리샤코이의 ‘슈프림 브랜드 어워드’ 수상소감에서부터 브랜드 소개, 브랜드의 비전과 신제품 출시 계획, ‘사사(SASA)’매장 입점 히스토리에 관한 내용을 소개하며 엘리샤코이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였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라며, “홍콩에서의 인기를 뛰어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장영환 주임
02-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