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혼가구 브랜드 둘이 하나되는 공간 ‘du:space’ 출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1-02-17 11:18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대표이사 최양하)이 17일, 신혼고객을 위한 브랜드 ‘du:space(듀:스페이스)’를 출시했다.

한샘 신혼가구 브랜드 ‘듀:스페이스(du:space)’

‘du:space’란 둘이 하나되는 공간이라는 의미로,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두 사람이 함께 살게 되면서 어떤 스타일로 자신들만의 공간을 꾸미면 좋을지에 대한 다양한 해결책을 제안한다.

처음 만드는 두 사람의 공간이 서로의 개성과 조화를 이루는 공간이 될 때, 그곳이 바로 세상에서 가장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다는 한샘의 가구 철학이 집약된 브랜드가 바로 듀:스페이스인 셈이다.

한샘의 신혼가구 브랜드 du:space는 무엇보다, 결혼을 하며 처음으로 집을 꾸미는 신혼부부를 위해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 구성 등과 같은 다양한 공간 연출법을 제공해준다. 그 동안 신혼가구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한샘의 ‘티볼리’ 시리즈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해, 침구, 커튼과 같은 패브릭은 물론, 화장대와 침실 조명까지 신혼부부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세련되고 섬세하게 반영했다.

듀:스페이스를 통해 한샘이 제시하는 공간들은 크게 여섯 가지다.

모던하고 심플한 감각과 절제된 지성을 지닌 부부들을 위한 모던블랙(modern black, 좌측사진) 스타일, 개성 있는 감각으로 일상의 활력과 유쾌한 변화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팝핑오렌지 (popping orange) 스타일, 평온함과 안정을 추구하는 신혼들을 위해 마련한 컴포트 브라운(comfort brown)스타일, 여기에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부부들을 위한 스윗핑크(sweet pink) 스타일과, 건강한 자연을 닮은 오가닉그린(organic green) 스타일, 그리고 우아한 상상을 즐기며 자신들만의 특별한 일상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럭스바이올렛(lux violet) 스타일 등이 바로 그것.

듀:스페이스는 또한 신혼 집의 공간 배치도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꾸며준다.

집의 규모나 크기는 물론, 방의 개수와 구조, 심지어 신혼부부의 맞벌이 여부까지 섬세하게 고려해, 저마다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가구배치와 컬러 선택 등을 제안한다. 좁은 공간에서의 효율적인 수납을 위한 팁도 한샘이 자신 있게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한샘은 1997년 인테리어 사업을 본격화 하면서 줄곧 침실과 거실, 자녀방, 서재 등 일상의 주거공간을 좀더 살기 좋고, 머물고 싶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한샘은 국내 대표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신혼부부들뿐만 아니라 30~40대 고객들을 위해 좀더 다양하고 편리한 공간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한샘은 이번 듀:스페이스 신상품 출시와 런칭을 계기로, 오는3월 31일까지 전국의 직매장과 대리점을 통해 갖가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스페이스 침대와 사일런나잇(SilentNight)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40만원을, 듀:스페이스 스마트박스형 옷장을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10만원을 각각 할인해 준다. 듀:스페이스 침대와 스마트박스형 옷장, 여기에 사일런나잇 매트리스까지 패키지로 구매하면 무려 50만원이나 되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실제 신혼 집과 같은 모델하우스를 구현해놓은 잠실 직매장에서는 앞서 소개한 듀:스페이스의 6가지 스타일 존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신혼 고객들이 웨딩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에는 1만 마일리지의 점수를 보너스로 제공하고, 평일 예약 후 잠실 직매장을 직접 찾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샘은 2009년 듀:스페이스 브라운(Brown), 2010년 봄 오트밀(Oatmeal), 2010년 가을 오닉스(Onyx)에 이어 이번 상반기에는 ‘듀:스페이스 파스텔(Pastel)’을 출시했다. 한샘은 신혼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이 모던이고, 다음으로는 로맨틱시장이라고 보고, 로맨틱 스타일의 신제품 파스텔을 출시함으로써 스타일을 확장했다.

듀:스페이스 파스텔 침대는 밝은 컬러의 가죽으로 침대전체를 덮은 스타일로 넓어 보이고 싶은 신혼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침대 머리부분을 두툼하게 볼륨감을 주고 은은한 두 가지의 컬러를 조화있게 구성해 고급감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듀:스페이스 파스텔은 패턴이 있는 것과 없는 것, 베이지 컬러와 화이트 컬러, 몰딩이 있는 형태와 없는 형태 등 다양한 옷장 스타일을 출시해 자유롭게 코디 해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하도록 했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