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작가 조은정과 함께하는 뉴욕 문화예술 투어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2-17 11:54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여행작가 조은정씨와 함께 생생한 뉴욕이야기를 들어보는 ‘여행작가 조은정과 함께하는 뉴욕 문화예술 투어’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3월 25일 단 하루 출발하는 상품으로 뉴욕 현대미술의 중심 구겐하임 미술관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등에서 뉴욕의 문화예술을 심도있게 감상하고 소호, 브루클린 브릿지와 센트럴 파크 등에서 자유시간을 보내며 그녀가 추천하는 맨해튼 야경감상 명소와 다양한 테마의 카페 등 뉴욕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둘러볼 수 있다. 이밖에도 미동부 지역을 대표하는 아울렛몰 ‘우드버리 아울렛’에서 자유롭게 쇼핑하는 등 2일간의 자유일정이 포함된다. 상품가는 279만원으로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이용한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는 조은정 여행작가의 친필사인이 담긴 책 ‘THIS IS NEWYORK’을 제공한다. 여행 후 본인 블로그 및 하나투어 여행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조은정 여행작가는 2007년 ‘일하면서 떠나는 짬짬이 세계여행’을 시작으로 ‘휴가 안 내고 떠나는 세계여행 베스트 15’ 등 현재까지 여행관련 서적 6권을 출간했으며, 그 중 ‘THIS IS NEWYORK’은 미국여행서적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다. 1만4천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여행 커뮤니티 ‘존정닷컴 (http://www.zonejung.com)’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