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복지예산 사상 최대…사회복지사·보육교사 취득자 3배 증가

서울--(뉴스와이어)--2011년 정부 복지예산금이 사상최대치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복지분야의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관련 복지분야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실제 복지예산이 60조 에서 100조까지 늘어남에 따라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의 수요 또한 늘어날 전망이며 복지분야의 많은 발전이 예상된다.

정부 복지예산이 늘어나면서 복지분야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관련된 자격증취득 수요가 3배나 증가했다. 매년마다 복지예산이 늘어나고 청년실업과 주부들의 관심이 이같은 자격증 열풍으로 들어선 것,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자격증 취득과 정부의 복지분야 지원이 늘어날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고졸, 학생, 주부, 직장인 등 누구나 편리하고 어렵지 않게 온라인 동영상강의로만 취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통해 학점을 인정 받을수 있다는 게 장점이며, 정규대학을 다니지 않아도 취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나, 오프라인 출석이 불가능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현재 6년연속 가장 많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를 배출하고 있는 학점은행 전문교육기관 한국원사이버학점은행은(www.kcyber.net) 2011년 3월 마지막 1학기 개강을 앞두고 작년에 비해 많아진 학생들로 인해 홈페이지서버를 늘리는 등 학생들이 수업에 지장이 없도록 대처방안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원사이버 학점은행(www.kcyber.net) 온주완 학과장은 “정부의 복지예산 증진으로 취업자들의 수요가 늘어났으며 오프라인수업보다 온라인이라 비교적 쉽게 이수할 수 있다는 장점과, 사회복지사, 보육교사의 사회적 지위가 많이 개선되어 수강열풍이 일어나고 있다고”고 말했다.

현재 마지막 개강을 앞두고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취득 방법을 무료로 상담 중에 있다.

학과과정안내:02-499-8009 / www.kcyber.net

한국원사이버학점은행 개요
한국원사이버 학점은행(www.kcyber.net) 6년연속 국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장사 등을 최다배출하고 있는 학점은행제 전문교육원으로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퀄리티와 1학생당 담당조교3명이 배정되어 체계적이고 철저한 학점관리 및 합격보장제 등 다양한 수강생을 위한 제도를 통한 100% 자격증합격할때까지 책임있는 교육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100% 온라인상에서 질높은 수업을 자랑하는 안정적이며 체계적인 교육원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cyber.net

연락처

한국원사이버학점은행
배덕환 대리
010-9115-06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