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하나에버텍 사내 전산서비스 개선사업 단행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1-02-17 14:02
서울--(뉴스와이어)--하나에버텍(주)(www.hetec.co.kr, 대표이사 소수일)은 지난 연말 사옥을 이전과 함께 인터넷 전화와 메일 호스팅 서비스 등 사내 전산서비스에 대한 개선사업을 단행하였다고 밝혔다.

2010년 10월 지식경제부 주관 엔지니어링의 날 기념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는 하나에버텍은 이번에 전산실 등 새로운 환경 구축을 위한 인력을 확충하고 그간 문제점으로 지적되어온 호스팅 서비스를 자사에 맞는 포털형 웹 메일 체계로 구축, 메일 데이터에 대한 보안 강화와 직원의 업무 환경 개선에 중점을 두었다.

이번 웹 메일서비스 구축,개선 사업은 간결하면서도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대용량 파일 첨부, 스팸 및 바이러스 차단 체계를 비롯하여 급증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메일 체계도 동시에 구축하여 언제 어디서나 메일 송수신이 가능한 스마트 오피스 환경까지 고려하여 이목을 받고 있다.

특히 효율적인 메일 관리를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하는 메일 아카이빙 체계를 통해 실시간 백업 및 검색, 복구가 가능해져 시스템 관리자 환경 개선에도 그 목적을 두고 진행되었다.

이번 사업은 그간 하나에버텍의 메일을 호스팅 서비스해온 (주)나라비전에서 구축형 솔루션 모델을 제안, KEBI Mail 5.0 버전으로 다양한 옵션과 함께 구축하였으며, 고객사 요구에 맞는 전문 컨설팅으로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사업 모델로 완성되었다.

나라비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사업으로 발전 설비 및 예측 진단 분야의 우량 기업인 하나에버텍이 위상에 걸맞는 내부 업무 체계 개선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