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와인드업, 제1회 히어로 리그 오프라인 본선 개막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11-02-17 15:39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의 리얼리티 야구게임 <와인드업>에서 진행중인 ‘제1회 히어로 리그 페스티벌’ 본선전이 드디어 막을 올린다.

‘제1회 히어로 리그 페스티벌’은 <와인드업>이 최초로 실시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야구 비수기에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기획된 게임 내 최강 연맹을 선발하는 리그전이다.

온라인에서 열렸던 예선전과 달리 본선전은 오프라인으로 실시, 2월 20일부터 3월 6일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매주 일요일 마다 열린다.

9백여 연맹이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 끝에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상위 4개 연맹이 이번 본선전에 참여하며, 오는 20일 첫 경기는 3위 명문롯데와 4위 카르페디엠 연맹전으로 치러진다.

경기방식은 각 연맹에서 뽑힌 대표 구단 선수(예비선수 포함) 7명이 출전해 5전 3선승제 방식으로 진행되며, 결승전의 경우는 대표 구단 선수(예비선수 포함) 9명이 출전해 7전 4선승제 방식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와인드업>은 히어로 리그 본선 개막을 기념하며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온라인 이벤트로, 토론 마당 게시판을 통해 3차례 진행되는 히어로 리그 본선 경기에서 승리하는 연맹을 맞히는 유저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두 번째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본선전이 실시되는 인텔 e-스타디움을 방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중계되는 본선전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방송 시청 중간에 나오는 퀴즈의 답을 맞히는 유저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와인드업>의 ‘제1회 히어로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 게임사업본부 PR
김효은 사원
070-8889-3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