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쇼핑몰과 소셜커머스가 합쳐진 의류소셜커머스 ‘오십빵닷컴’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의류 쇼핑몰과 소셜커머스가 합쳐진 의류소셜커머스가 탄생한다. 새롭게 소비자들에게 다가올 의류 소셜커머스는 매력적인 컨텐츠이다.

실제로 온라인 리서치 전문 기업 두잇(dooit)에서 진행한 ‘소셜커머스에 대한 의견 조사’ 설문(표본오차 ±3.10%P(95% 신뢰수준))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소셜커머스를 통해 판매되길 원하는 제품을 묻는 질문에서 의류 잡화 부분이 1, 2위를 다툴 만큼 의류 부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가 높은 것으로 집계 되었다.

오십빵닷컴은 단순한 소셜커머스를 통한 의류 판매에 그치지 않는다. 오십빵의 특별한 부분은 ‘오십빵’ 이란 단어에서 찾아 낼수 있다.

50원씩 모여 빵을 기부한다는 50=빵의 의미와 의류를 구매한 소비자들 중 50명중 1명에게 상품 결제금액을 공제해주는 오십번에 한번씩 ‘빵’ 터뜨린다는 의미 두가지를 함유하고 있다.

한 의류를 많은 사람이 구매한다는 부분에서 자칫 소비자들의 망설임이 있을 수 있으나, 기본적으로 옷이 판매되는 갯(벌)수를 생각해본다면 그 정도는 충분히 감안이 되는 부분이다.

2010년부터 유독 소셜커머스에 대한 관심과 시장성이 증가한 이때에 의류소셜커머스의 시장성은 얼마나 될지 궁금해진다.

오십빵 개요
의류 소셜커머스 오십빵은 남성복, 여성복 모두 운영하며 하루에 1개 제품, 코디상품을 반값에 제공하며 구매회원의 50명중 1명은 무료로 제공하는 새로운 소셜 커머스 입니다.

웹사이트: http://50bbang.com

연락처

오십빵
070-8650-627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