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땀 한땀 수제구두 차도남 ‘잇아이템’ 열풍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디자이너 구두브랜드 ‘슈즈바이런칭엠’이 일본에서 성공적인 전시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26일 한국패션협회에서는 2011년 춘계 동경국제패션박람회(IFF)에 국내 슈즈메이커 오덕진 브랜드를 투입시켰다.

3일간 총 15개국 730개사의 브랜드가 참가한 이번 전시회에서 ‘슈즈바이런칭엠’의 독특한 퍼부츠와 구두가 일본 바이어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낸 것. 주문요청 20건과 함께 일본 신규 브랜드를 준비하고 있는 내셔널 브랜드 4곳이 동시에 상담을 신청하는 등 러브콜이 이어졌다.

슈즈바이런칭엠은 국내 남성 연예인들이 즐겨 신는 구두 브랜드로 전년도 SS501, 슈퍼주니어의 6cm 트레킹부츠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해외명품 구두브랜드와 견주어 손색이 없지만 가격대를 낮춰 차도남 구두 매니아들에게 인지도가 높다.

현재 슈즈바이런칭엠(shoes by Launching M)은 기술력과 디자인성을 높이 평가 받아 국내 패션 대기업 다양한 전개를 앞두고 있는 등 손맛을 제대로 살린 명품을 쏟아내고 있다.

ZATS 이쎄이 타키 일본 기자는 “한국에서 젊은 디자이너의 수준 높은 수제화 기술력에 놀랐다”며 “일본 신규 명품 브랜드들도 제휴를 검토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오덕진 대표(www.sblm.kr)는 “대량생산하는 기성화에서 얻어내지 못한 자신만의 구두를 위해 20~30대 고객이 직접 찾아와 발을 맡긴다”며 “최근 남성 패션리더들은 타인과의 차별화를 위해 차를 직접 튜닝하고 정장과 구두를 최고급으로 맞춰 입는 성향이 높아졌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2일 론칭되는 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와 남자구두를 독점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컬러감이 강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확장세가 거세다.

어라원드더월드 개요
어라원드더월드는 '슈즈바이런칭엠' 남성 구두 브랜드다. 오덕진 패션디자이너는 남성수제화 전통수제화기법을 활용한 현대적 디자인이 특히 유명하다. 매장은 갤러리아 명품관 등 다수 입점하고 있다.

슈즈바이런칭엠: http://www.sblm.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hoes_m

웹사이트: http://www.menssto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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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라원드더월드
이충희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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