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서울시장, 18일(금) 제52차 서울시재향군인회 정기총회 참석

서울--(뉴스와이어)--오세훈 시장은 18일(금) 오후 3시 용산구 용산동3가 1 국방회관 태극홀에서 진행되는 제52차 서울시재향군인회 정기총회에 참석, 서울시 안보증진에 모범적으로 앞장선 25명의 향군회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서울시재향군인회는 서울시에 거주하며 각종 병역의무를 이행한 시민 1,615,268명과 환경, 질서 계도 등 시민 봉사와 시민 안보의식 확산에 활발한 활동을 하는 124,724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오세훈 시장을 비롯해 신상태 서울시 재향군인회 회장, 이재관 대한민국 향군 육군부회장 등 250여명이 참석해 시민봉사와 안보의식 확산을 위한 결의를 다짐한다.

오세훈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소득 3만불, 4만불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안보가 중요하다며 국토방위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희생과 헌신을 마다하지 않는 180만 재향군인회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

한편 오세훈 시장은 앞서 오전 10시 30분에 청와대 영빈관에서 대통령 주재로 국무총리(중앙통합방위협의회 의장)를 비롯해 각 부 장관, 16개 시·도지사, 각 군 참모총장 등 군·경 지휘관들이 함께하는 제44차 중앙통합방위회의에도 참석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대변인
언론담당관 서정협
02-731-685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