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공동구매로 갤럭시탭케이스 반값가격에 제공

- 공구 구매고객 300명 대상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도 추가 무상증정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1-02-18 10:47
서울--(뉴스와이어)--아트뮤가 공동구매를 통해 갤럭시탭케이스를 반값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공동구매를 통한 갤럭시탭케이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아트뮤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공동구매형식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갤럭시탭케이스 300개를 40~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공동구매 구매고객 300명에게는 추가로 지문방지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증정한다.

더블폼 소재를 사용하여 충격방지 및 스크래치방지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 명화이미지를 가죽프린팅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갤럭시탭전용 명화파우치이다.

갤럭시탭 명화파우치 시리즈는 기존 파우치를 더 얇게 보완하였으며, 충전기케이블, 보조배터리, 마이크로SD메모리카드,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셋, 터치펜 등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담을 수 있는 포켓형 주머니가 있어 특히 유용하다. 갤럭시탭 도난방지와 사생활보호를 위한 키슬라이드까지 장착하였다.

갤럭시탭 파우치 외에도 가죽다이어리형, 젤리케이스등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어 태블릿PC 유저들의 다양한 요구를 맞추고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파인: http://www.artfine.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