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기업 블로그 방문자 300만 돌파
안철수연구소 기업 블로그는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 기여하는 안철수연구소의 기업문화와 경영 전략, 보안 제품 출시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다. 2007년 7월 공식 개설 이후 하루 평균 3,000명 이상이 방문하며 공식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자리잡았다. 특히 국내 기업과 소비자가 보안 위협에 대비할 수 있도록 보안 정보를 제공하여 누리꾼과 지식을 나누는 블로그로 성장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런 노력의 결과 ‘2010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200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공식 블로그 외에도 사보 블로그 ‘보안세상’(http://blogsabo.ahnlab.com)을 운영함으로써 기업문화를 사내외에 전파하고 사회와 양방향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실시간으로 보안 위협에 대처하는 ASEC 대응팀과 ASEC 블로그(http://core.ahnlab.com, http://blog.ahnlab.com/asec)를 함께 운영하여 IT 트렌드와 보안 상황을 전해왔다.
또한 김홍선 대표의 CEO 트위터(@hongsunkim)를 비롯해 기업 공식 트위터(@AhnLab_man), ASEC(@ASEC_TFT), CERT(@AhnLab_CERT), 보안컨설팅(@Ahnlabpic) 등과 기업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hnLabOfficial), 안랩재팬(http://www.ahnlab.co.jp/) 등을 국내외에서 운영 중이다. 안철수연구소는 다음 달 초 영문 기업 블로그를 공식 오픈할 계획이다.
안철수연구소 커뮤니케이션팀 박근우 팀장은 "앞으로도 누리꾼과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투명하게 소통하여 기업 소셜 미디어 운영의 역할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안랩 개요
안랩(www.ahnlab.com)은 1995년 3월 창립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보안 기술력과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역량을 갖춘 신뢰도 높은 기업이다.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해 2012년에 국내 패키지 소프트웨어 업계 최초로 매출 1000억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세계적으로 정보보안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1988년부터 쌓은 정보보안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국내 보안 업체 중 유일하게 5대 국제 인증을 모두 획득해 글로벌 기업들과 대등한 기술력으로 경쟁하고 있다.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보안 컨설팅, 보안 관제 등 최신 보안 위협에 다층적인 해법을 제공한다. 지능형 지속 위협(APT)에 대응하는 트러스와처, 디도스 등 네트워크 침입을 탐지/차단하는 트러스가드, 모바일 및 PC용 악성코드를 진단/치료하는 V3가 대표적 제품군이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연락처
안철수연구소 커뮤니케이션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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