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태블릿이다…모바일먼데이 3월 7일 무료 행사 개최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1-02-21 10:00
서울--(뉴스와이어)--올해 모바일 시장의 중심에 태블릿PC가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오는 3월 7일 ‘태블릿PC’를 주제로 한 12번째 모바일먼데이 행사가 서울 광화문 KT 올레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아이패드 등장 이후 봇물처럼 쏟아지는 각종 태블릿PC가 개인 사용자는 물론 기업에도 새로운 미디어 활용 기기 또는 생산성 도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한 가운데, 빠른 기술 진화로 인해 어떤 선택을 해야 할 지 판단이 서지 않는 등 여러가지 도전 과제도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

‘퀄컴과 함께하는 모바일 먼데이 서울(Mobile Monday with Qualcomm)’에서는 세계 태블릿PC 시장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채택되는 칩셋 솔루션을 공급하는 퀄컴이 올해 화두인 듀얼코어에서부터 앞으로 나올 쿼드코어에 이르는 다양한 기반 기술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태블릿의 가치를 높여 줄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와 태블릿을 연관 지어 서비스의 흐름도 함께 조망한다.

또한 태블릿 시장과 관련된 시장 구도와 업체간 경쟁 상황을 진단하고 전망한다. HMC 투자증권의 베테랑 애널리스트를 통해 객관적이고 정확한 시장 흐름을 확인할 수 있다.

태블릿과 관련한 첨단 기술을 한발 앞서 접하고, 명쾌한 시장 전망을 접할 수 있는 모바일먼데이는 퀄컴과 KT가 후원한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행사 등록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2441)나 모바일먼데이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monday.co.kr/component/rsevents/event/3-tablet-pc)를 통해 가능하다.

내용 : '퀄컴과 함께하는 모바일 먼데이 서울, “태블릿, 기술과 시장 전망”
일시 : 2011년 3월 7일 월요일 저녁 5시
장소 : 광화문 올레스퀘어 1층 드림홀
발표 세션
- 태블릿 시장을 둘러싼 시장 경쟁과 향후 전망 : HMC투자증권 노근창 수석연구위원
- 태블릿과 클라우드 : 퀄컴 임준우 상무(발표 세션은 추가될 수 있음)

‘모바일먼데이 서울’은 모바일 업계 종사자들이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네트워킹 이벤트로 상호간의 정보를 공유하고 글로벌 시장개척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다.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먼데이: http://mobilemonday.co.kr
스마트폰나우: http://smartphonenow.kr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고은희 팀장
070-7566-8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