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2011 상반기 공채전략 특강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는 오는 25일(금) 오후 2시부터 동국대학교 본관 중강당에서 ‘커리어 스페셜 취업특강(`2011 상반기 공채전략을 잡아라)’을 진행한다.

최강 스펙 OPIc과 동국대학교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의 구직전략’의 주제로 커리어 경력개발 연구소 이종윤 컨설턴트가 문을 연다. 특강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인재가 되는 방법과 이를 위해 갖춰야 할 구직전략을 알릴 예정이다. 이어, LG전자 이우신 사원이 ‘상대방을 고민하고 나를 준비하자’라는 제목으로 생생한 취업 성공 이야기를 전수해준다.

또한, 3부에서는 대기업 현직 채용 담당자를 만나 2011년 채용 규모와 그 절차를 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마지막 4부에서는 최근 채용 전형에서 반영비율이 늘고 있는 오픽 영어 말하기 시험 대비 방법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 및 대학생은 학교나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2월 24일까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www.career.co.kr/event/career_job8)에서 접수하면 된다. 또한 행사 당일 참여자 전원에게 오픽 정기시험 할인권을 제공한다.

취업포털 커리어 김동혁 마케팅영업본부장은 “본 행사는 2011년 상반기 공채를 앞두고 기업이 진짜 원하는 인재상이 무엇인지 알고자 하는 구직자 및 대학생을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진짜 인재상을 찾고, 상반기 공채 취업성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개요
- 행사명 : 커리어 취업특강 8탄 (2011 상반기 공채전략을 잡아라)
- 일 시 : 2011년 2월 25일 금요일
- 시 간 : 오후 2시 ~ 4시 40분
- 장 소 : 동국대학교 본관 중강당
- 참여방법 : 2월 24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event/career_job8) 신청
- 주 최 : 취업포털 커리어
- 후 원 : 최강 스펙 OPIc, 동국대학교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사원
02. 2006. 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