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돌 ‘샤이니’ 키-태민, 엘르걸 화보에서 쿨한 매력 발산

서울--(뉴스와이어)--샤이니의 키와 태민이 <엘르걸> 3월호에서 쿨한 매력이 듬뿍 담긴 화보를 선보였다.

서울 모 부티크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의 컨셉트는 자신들만의 휴식을 즐기는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모습. 특히 패션에 일가견이 있기로 소문난 이들은 신발 하나, 안경 하나도 세심히 챙겼으며, 세련된 포즈와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해 ‘역시 샤이니’란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두 사람의 소소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알아보는 서른 개의 질문이 진행됐다.

먼저 키는 ‘멤버들과 몸이 바뀐다면 어떤 멤버로 살아보고 싶나’ 하는 질문에 “민호! 운동을 잘하는 기분이 어떨지 궁금하다”고 답했다. ‘자신을 설명하는 세 가지 단어’에는 “독특함, Key스러움, 앙칼진”이라고 답하며 남다른 재치와 개성을 드러냈다.

태민은 ‘거울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을 묻는 질문에 “눈! 눈동자를 보면서 자기최면을 건다”고 답했으며, ‘생일을 맞는 기분’에 대해서는 “생일이 다가오면 걱정된다. 시간이 너무 빨리 흐르는 것 같아서. 아직 어른이 되고 싶지는 않다”는 속마음을 비췄다.

엘르걸 3월호는 샤이니 키와 태민의 화보 외에도, 창간 8주년을 맞아 세계의 코리언 크리에이터 8명의 특별한 인터뷰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스프링 팝 컬러 메이크업, S/S시즌 스타일 등 새로운 시즌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패션 뷰티의 다양한 TIP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엘르 엣진 홈페이지(www.atzine.com)와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엘르걸의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폰 앱스토어와 T스토어, 안드로이드마켓에서 ‘elle atzine’, ‘엘르 엣진’으로 검색하면 다운 가능하다.

엘르 엣진 개요
엘르 엣진(www.atzine.com)은 60여 년간 전세계 스타일을 이끈 엘르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온라인 컬쳐 클럽’입니다. 엘르 엣진에서는 패션/뷰티 상품을 실제로 만지는 듯한 VR (가상현실) 쇼룸, 전문 에디터들이 만드는 콘텐츠, 트렌드세터들과 생생한 소통 등의 고품격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45개국에 관련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출원하고, 현재 입점된 21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포함, 글로벌 브랜드 100여개가 입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엘르 엣진은 세계 패션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스타일리스타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부 교육과의 연계, 해외 경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패션/뷰티 업계 분야의 젊은이들을 후원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tzine.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김희정
02-3210-97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