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디전자, ‘이렌지몰 전기렌지 페스티벌’ 실시
이에 전기렌지를 개발한 디엔디전자(대표 서순기)는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전기렌지 쇼핑몰 ‘이렌지몰’(www.erangemall.com)을 통해 ‘이렌지몰 전기렌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편리하고 장점 많은 전기렌지가 조금이라도 더욱 빨리 보급되고 결혼 및 이사가 잦은 봄에 새로운 렌지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이다.
오는 2월 23일부터 3월 11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기렌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전기렌지 탐구생활’ 퀴즈 이벤트를 통해 퀴즈에 응모한 모든 고객을 추첨해 아이패드와 전기렌지, 식품건조기 등 다양한 경품 행운도 나눠준다.
디엔디전자의 전기렌지 및 ‘이렌지몰 전기렌지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렌지몰 홈페이지(www.erangemall.com) 또는 전화(1577-7544)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디엔디전자 개요
디엔디전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1988년 10월에 할로겐 렌지(일명 할라이트)를 개발, 상품화하여 국내 유수의 콘도미니엄과 오피스텔 등지에 공급하였으나, 할로겐전지가 가지고 있는 제품 사용상 발생하는 여러 문제즘을 극복하기 위해 연구와 노력을 계속한 결과 국내의 조리문화에 맞는 이렌지 타입의 전기렌지가 적합하다는 결론을 얻어내고 이에 관한 연구를 거듭하여 미국형 전기렌지를 한국형으로 개발하여 보다 낮은 소비전력과 사용사의 불편이 없도록 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rangemall.com
연락처
김원중 대리
031-424-0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