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 한국전력 고객센터 확대운영

뉴스 제공
유베이스
2005-05-24 16:58
부천--(뉴스와이어)--CRM기반의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업체 유베이스(대표 윤석중, www.ubase.co.kr)는 한국전력의 경기지사 및 경기북부지사의 고객센터를 5월 26일부터 위탁운영 한다고 밝혔다.

한국전력은 고객관리업무의 전문화 및 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지난해 아웃소싱 방침을 결정하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외부기관에 업체선정을 의뢰하였으며, 운영경력, 경영상태, 대외신인도등의 평가항목을 적용하여 최적의 업체를 선정하였다.

아웃소싱 분야의 국내최고 업체인 유베이스는 20여개의 경쟁사 중 EK맨파워, 그린텔, 텔레서비스, 유니에스 등과 함께 한국전력의 고객센터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하였다.

금번 아웃소싱의 규모는 120석 규모로 경기지사 및 경기북부지사의 상담업무 부분이다.

유베이스는 고객 성향 및 특성 분석을 기초로 한 고객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이사정산, 요금수납, 명의변경, 고장신고, 해피콜등의 업무를 진행 할 예정이며, 고객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하여 상담원들의 친절도를 통화품질 관리지표에 포함하여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베이스의 윤석중 사장은 “유베이스는 축적된 고객서비스 경험 및 전문화된 운영시스템을 활용하여 한국전력의 고객서비스 업무를 충실히 수행할 것이며, 이에 따라 한국전력은 대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전문성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베이스는 CRM에 기반한 토털(Total)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전국 80여개 서비스센터 및 5곳의 콜센터를 보유한 종업원수 2,800명의 국내 최대 규모 고객서비스 기업이다.


유베이스 개요
유베이스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전문기업이다. 유통, 금융, 제조, 통신, 공공기관 등 모든 산업군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30여 개 글로벌 기업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도쿄와 말레이시아에 자사의 운영 센터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ubase.co.kr

연락처

이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