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건강가정지원센터, 2011년 3기 너울누리 가족봉사단 발대식 개최

전주--(뉴스와이어)--전주시(시장 송하진)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주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 정혜정)는 2.19(토) 14:00 전북대학교 진수당 바오로홀에서 2011년 3기 너울누리 가족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에는 전주시의회 국주영 의원 및 시청 관계자를 비롯한 봉사단에 참여하고자 신청한 56가족에서 100여명이 참석하여 2011년 전주시 건강가정지원센터의 사업안내 및 연간 진행될 봉사활동의 안내 순으로 진행되었다.

2011년 봉사단 활동은 자조모임으로 조별 운영될 예정이며, 시설봉사 및 자연봉사 영역으로 나뉘어 노인, 장애인시설 및 아동복지시설, 주말농장 운영, 천변 가꾸기, 장수 사과나무 가꾸기 등의 활동으로 진행 될 것이다.

또한 봉사단 가족들의 선서식 및 서약서 작성을 통하여 봉사활동의 참 의미를 되새기고 나아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자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에 시 관계자는 봉사단 활동 뿐만 아니라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들의 가정에 따뜻한 불을 밝히는 등대가 될 수 있도록 가족 기능을 강화하고 전주가 행복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jeonju.go.kr

연락처

전주시청 여성가족과
출산장려담당 이복순
063-281-23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