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30일 전 조기예약 커플에게 ‘신부 리조트 무료’ 이벤트 진행
4월부터 6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슈페리어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허니무너들은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는 물론 매일 저녁 서커스, 패션쇼, 댄스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클럽메드 리조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서프라이즈 파티 문화인 ‘클럽메드 앙비앙스(Ambience)’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파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허니무너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선셋 비치에서 자줏빛 노을을 바라보며 칵테일 파티를 즐기거나, 수영장 옆에서 둘만의 로맨틱 커플 디너를 만끽하고, 반얀트리 아래에서 하얀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화이트 해변 파티에 참석하는 등 클럽메드에서만 체험 할 수 있는 즐거움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 ‘클럽메드 앙비앙스’는 단순히 휴식만 취하다 오는 허니문이 아닌, 나만의 즐겁고 독특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클럽메드만의 특별한 서비스이다
총 1190개의 아름다운 산호초로 구성돼있는 황홀과 낭만의 섬 몰디브와 ‘신의 섬’이라고 불릴 정도로 신비롭고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발리는 한국인들이 허니문으로 가장 가고 싶어하는 신혼여행지다. 특히 몰디브 카니 섬은 섬 전체가 클럽메드로 이루어져 있어 허니무너들은 인도양 위에 떠 있는 둘만의 단독 공간인 라군 스위트에서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에는 리조트 내5성급 럭셔리 스페이스 공간을 런칭해 보다 고급스럽고 오붓한 둘만의 허니문을 즐기고픈 신혼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클럽메드는 태국 푸켓,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와 발리, 말레이시아 체러팅 등 클럽메드에서 추천하는 허니문 리조트로 4박 이상의 허니문 에어 패키지를 조기예약하는 허니무너에게 1박 무료, 또 3박 이상 예약할 경우에는 커플당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허니문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허니문 조기예약자들은 커플 스파 마사지, 커플 사진 촬영권, 파레오, 티셔츠 등 허니무너들을 위한 특별선물, 스페셜 룸 데코레이션 등 클럽메드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조기예약은 출발 30일 전까지 가능하며, 예약 시 청첩장 사본이 필요하다. <클럽메드 신부 리조트 무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코리아 홈페이지 (www.clubmed.co.kr), 또는 대표전화 (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