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인기 만화가 이충호의 신작‘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연재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1-02-22 10:54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인기만화 ‘무림수사대’, ‘이스크라’ 로 잘 알려진 밀리언셀러 만화가 이충호 작가의 신작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를 22일부터 ‘다음 만화속세상’(http://cartoon.media.daum.net)을 통해 매주 화, 금 연재한다고 밝혔다.

이충호 작가는 지난 92년 단편 ‘고독한 전사’로 만화계에 입문해 ‘마이러브’, ‘까꿍’ 등으로 밀리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최고의 인기 만화가이다. 그 후 2005년, 2006년에 황석영, 이충호의 만화 삼국지 1,2부를 출간했으며,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무림수사대’(2007년), ‘이스크라’(2009년)을 연재하며 만화속세상에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이충호 작가의 신작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는 두 인격을 가진 한 사람이 파격적인 상황 속에서 힘겨운 선택을 하는 이야기로, 이 모습을 통해 웃음과 질문을 동시에 던질 예정이다.

앞서 15일에 공개된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의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이충호 작가와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닉네임 ‘하늘나라공주’는 “재미뿐만이 아니라 주인공이 무대보다 더 멋있을 것 같다”며 평가했으며, ‘큐프엘리사’ 네티즌은 “이충호 작가가 그리는 만화라면 재미는 보장되어 있다”며 작가와 신작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다음 박정서 만화속세상 PD는 “신작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는 독특한 소재와 살아있는 스토리라인으로 구성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며 “만화속세상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재와 형식, 장르의 이야기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다음 ‘만화속세상’은 그 동안 강풀의 ‘순정만화’를 비롯하여 강도하의 ‘위대한 캣츠비’, 네스티캣의 ‘트레이스’, 윤태호의 ‘이끼’ 등 신구세대 작가들이 수 많은 유명 작품을 쏟아내며 ‘웹툰’의 명가로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대표적인 신인작가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IPR&RETURNcomm
남향미 부장
02-6272-3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