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한방 암치료제 ‘암다나’, SBS 생활경제에 소개

서울--(뉴스와이어)--큐오엘한의원(www.qol-clinic.com)의 한방 암 치료 효과에 대한 연구결과가 지난 2월 15일 ‘SBS 생활경제’를 통해 방송되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 날 방송에서 한방 암치료에 대한 설명과 천연물 한방 암치료에 대한 실험결과를 소개한 권순관 원장은 “최대 목표는 휴면암을 만드는 것이며, 휴면암은 몇 달간 암이 계속 커지지 않고 유지가 되고 있는 것을 말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한방 암치료는 일반 항암제처럼 암세포를 작게 줄이거나 죽이는 것이 아니고, 진행되고 있는 암이 더 커지지 않게 정지 상태로 만들어 환자의 남은 수명을 최대한 끌어 주는데 목적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 날 방송에서 특히 눈에 띈 것은 천연물 한방 암치료제 암다나에 대한 약효평가 결과이다. 경기의학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약효평가 결과에 따르면 위암 최대 97%, 간암 90%, 유방암 89%, 대장암 83%, 자궁암 81%, 폐암 74%의 암세포 사멸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결과에 대해 권 원장은 “당귀나 인진의 프로폴리스, 복수초 등에 포함된 스코폴렉틴 성분은 암을 억제하고 공격한다고 알려진 성분들"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산삼이나 홍삼에 포함된 Rg3라고 하는 성분은 암세포의 신생혈관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강황의 커큐민 성분들은 여러 가지 항암 효과를 나타내면서 정상 세포들을 보호하는 기능들을 갖고 있다.

큐오엘한의원 개요
큐오엘한의원은 암전문 한의원으로 항암제와 방사선치료의 부작용에 따른 한방적인 치료법을 제안한다.
연락처

큐오엘한의원
권순관 원장
02-6927-50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