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on Korea, 10인치 컬러 터치패널 ‘TLP 1000TV & TLP 1000MV’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프로페셔널A/V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Extron Korea(지사장 이재현, 이하 Extron)는 10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패널 TLP 1000TV & TLP 1000MV’를 출시했다. 기존 Extron의 인기제품이었던 7인치 모델의 장점은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이번 모델은 10인치의 넉넉한 스크린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도 어울리는 것이 큰 강점이다.

10인치 터치 스크린, 세련된 디자인

이번 신제품은 유저 인터페이스 (User-Interface) 디자인의 혁명이라고도 불리는 터치스크린의 넉넉한 사이즈로 인해 더 다양한 컨트롤 기능 지원과 그래픽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1024 X 600의 고해상도, 18 비트 Color Depth및 풀모션 디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비디오 프리뷰 & 모니터링)

이더넷 포트를 통해 전원 공급과 컨트롤이 가능하여 로컬 전원공급을 따로 쓸 필요가 없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기존의 7인치 제품과 같이 Extron의 IP Link 컨트롤 프로세서와 사용하여 양방향 컨퍼런스 시스템, 스위처 등의 AV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GUI Configurator 소프트웨어를 통해 터치패널 구성을 더욱 용이하게 할 수 있으며 자칫 번거로울 수 있는 프로그래밍이 필요 없어서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에 사용되는 그래픽디자인은 간단한 조작으로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으며 고객의 취향대로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사용환경에 따라TLP 1000TV 또는 TLP 1000MV을 선택 할 수 있다. (TLP 1000TV : 테이블탑, TLP 1000MV:벽, 강단 등)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터치 스크린

Extron Korea 이재현 지사장은 “이번 TLP 10인치 시리즈는 기존 Extron의 인기 제품이었던 터치패널이 더 크고 강해진만큼 더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할 것” 이라며 한국시장에서의 선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품 주요 특징

▲ 10인치 컬러 터치스크린 (해상도1024 X 600 / 18비트 Color depth) ▲풀모션 비디오 디스플레이 (프리뷰 및 모니터링 기능 지원) ▲ 이더넷 파워 기능▲ 에너지 절약 설계방식 ▲ 자동클락 싱크로나이제이션 ▲Fully Configurable (프로그래밍 불필요) ▲사용자 중심의 컨트롤 방식

문의:Extron Electronics 한국지사(02-344-1571~3)

엑스트론 일렉트로닉스 개요
1983년 창립된 Extron Electronics(엑스트론 일렉트로닉스)는 프로페셔널 A/V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이다. A/V 컨트롤 시스템(Touch Link, MediaLink, IP Link 등), 컴퓨터-비디오 인터페이스, 스위처, 매트릭스 스위처, 분배기, 스피커, 트위스트페어, 스케일러, 시그널 프로세서, 광제품, 케이블 등의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2천 가지가 넘는 광범위하고도 전문적인 A/V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Extron 제품 및 시스템은 방송국, 보안센터, 대학교, 병원, 교회 등 A/V 시스템 통합이 필요한 다양한 환경에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InfoComm 등의 세계적인 전시회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이며, 현재 유럽, 중동, 아태 지역에 많은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Extron 한국지사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xtron.com

연락처

엑스트론 일렉트로닉스
이재현 지사장
마케팅팀 구은성
02-3444-15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