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HD 화질 멀티 채널 녹화 재생 기능을 탑재한 Fortis PVR, 호환성을 위해 Tuxera NTFS 파일 시스템 선정

뉴스 제공
Tuxera
2011-02-22 16:30
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Tuxera는 리눅스, 안드로이드 및 여러 플랫폼과 Windows 또는 Mac OS 운영체제 사이에 완벽한 파일 시스템 호환을 위한 솔루션 공급업체로써 세계 선두를 지키고 있다.

이런 Tuxera는 오늘 포티스가 Full HD PVR의 호환성을 확대하기 위한 안정적인 해결책으로 Tuxera NTFS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셋톱박스 생산업체인 Fortis는 다양한 브랜드로 유럽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한국 내 동종업계 셋톱박스 분야에서 선두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Tuxera NTFS는 Fortis PVR 제품의 time-shifting 녹화, 재생 등의 기능 및 안정성을 강화시키고 호환성 방면에서는 동종업계에서 최고로써 세계 시장 경쟁에서 우월한 위치에 서게 되었다.

Tuxera NTFS 파일 시스템의 도입으로 Fortis PVR제품의 사용자는 USB를 통하여 내외장 하드드라이브에 동시에 3개의 HD 채널 녹화 및 2개의 HD 채널 시청을 좀 더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렇게 저장된 컨텐츠는 별도의 드라이버 없이 Windows나 Mac OS 유저 워크스테이션에서 자유롭게 호환 액세스 가능하다.

“Tuxera NTFS는 시장에서의 최고수준의 성능과 입증된 신뢰성을 근거로 하여 선정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포티스는 최신 기술과 소비자들의 필요를 접목한 최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음을 보여 드렸습니다. Tuxera NTFS는 Fortis HD PVR의 기능성과 호환성을 증진 함으로서 당사의 소비자들을 더 만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Fortis의 Sales director Jake LEE가 말했다.

“역동적인 발전 역량을 가진 회사와 함께 수 많은 가정에서 매일 사용되는 전자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Fortis가 셋톱박스 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Fortis와의 협력아래 Tuxera NTFS가 차세대 HD PVR 제품에서도 매우 안정적으로 녹화 및 재생기능을 어떻게 구현시키는지 입증하고 있습니다.” 라고 Tuxera 대표 Mikko Valimaki가 설명했다.

Tuxera에 대해서
Tuxera는 음악, 사진, 비디오 및 다른 컨텐츠를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손쉽게 옮길수 있도록 하는 파일 시스템 전문 공급 업체이다. Tuxera 파일 시스템을 탑재하면 노트북, 디지탈 카메라, 셋톱박스, 휴대폰 및 다른 소비자 가전에서 운영 플랫폼의 호환한계를 뛰어 넘는 플러그 앤 플레이 구현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다. 오픈소스의 성공을 배경으로 Tuxera의 안드로이드, 리눅스, 맥 OS X 와 다른 플랫폼을 위한 산업표준 NTFS와 exFAT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기는 이미 3천만대를 넘어 가고 있다. Microsoft와도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임베디드와 모바일 솔루션에 필수요소인 안정된 호환성, 고성능, 저전력 소비하는 솔루션으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uxera.com 을 방문하면 된다.

Fortis에 대해서
Fortis는 한국 국내 및 해외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디지탈 STB 전문 회사로써 지난 2007년부터 최신 time-shifting 기술과 멀티채널 녹화 기능을 갖춘 USB PVR제품의 출시로, 업계에서 새로운 USB-PVR의 산업 트랜드를 선도 하였습니다. 국내 셋톱박스 분야 최고의 인재들과 해외시장 개척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유저 체험을 풍성하게 제공하기 위해서 가장 최신기술과 기능도입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fortis.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Tuxera 개요
Tuxera는 음악 사진 비디오 등 컨텐츠를 다른 장치로 손쉽게 옮길 수 있는 파일 시스템 전문 공급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tuxera.com

연락처

Tuxera Inc.
CEO , Mikko Valimaki
+358 (0)50 598 04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