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모바일 쇼룸 및 커머스 서비스 시작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을 통해서도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스마트폰 대중화에 발맞춰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할리데이비슨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지원 한다고 23일 밝혔다.

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스마트폰 1,000만 시대를 앞두고 가장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할리데이비슨 모바일 쇼룸 오픈 및 ▲SK텔레콤의 온라인 쇼핑몰 ‘11번가(www.11st.co.kr)’와 함께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3일(수) 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될 할리데이비슨 모바일 쇼룸(m.harley-korea.com)은 예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베스트셀러 모델 및 매장위치 정보, 그리고 할리데이비슨 관련 영상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모바일 쇼룸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광고에 수록된 QR코드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최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가 을지로 SK텔레콤 본사 지하1층에 오픈한 무인매장 ‘Q스토어’에도 입점했다. ‘Q스토어’는 제품에 부착된 QR코드 스캔만으로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로 해당 서비스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베스트셀러 바이크 ‘아이언 883(XL883N)’을 22개월 무이자로 구입하는 것을 비롯, 다양한 할리데이비슨 액세서리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오픈 함으로써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층과의 소통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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