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A 2005 혁신기술상 수상 제품, 사진영상기자재전 전시

뉴스 제공
2005-05-25 09:07
서울--(뉴스와이어)--팬톤컬러비전코리아(대표 박은선, www.colorvisionkorea.com)는 오는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2005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자사의 신제품인 스파이더2™ 제품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스파이더2™ 는 모니터 디스플레이의 컬러를 정확하고 일관성 있도록 유지시켜 주는 솔루션으로 최근 세계적 권위의 PMA 2005 Awards를 수상한바 있다. PMA 2005 Awards 수상 제품으로는 Kodak의 Easyshare-one wireless digital camera 와 Leica사의 Leica R-System of imaging products 등이 있다.

CMS 제품 중 유일하게 2005 PMA Digital product Award를 수상한 컬러비전의 스파이더2는 CRT, LCD, 그리고 노트북 디스플레이의 색상을 하드웨어 센서로 측색하여 오차를 보정, 정확한 색상의 이미지를 디스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스파이더2는 구형제품 대비 5배 이상 감도가 향상된 신제품 센서를 내장하였으며, 자연스러운 그래디언트 표현과 색계조 표현에 있어서 새로운 알고리즘을 채용한 소프트웨어가 탑제되어 있다.

스파이더와 같은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디지털 사진 작업이 보편화된 요즘 컴퓨터 상에서의 정확한 디지털 이미징 작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액세서리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전까지 모니터 캘리브레이션은 비싸고, 복잡하며, 어려운 것으로 인식되어 디지털 이미징 유저들에게 다가가지 못했다.” 컬러비전의 부사장인 브라이언 레비(Brian Levey)는 말했다. “모든 것이 새로워진 스파이더2는 사용자가 캘리브레이션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한 마법사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캘리브레이션의 각 단계에서 사용자는 모든 의문점을 help 기능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컬러비전코리아 김 환 이사는 “컬러비전의 혁신적인 신제품 스파이더2프로는 2005년 한국 CMS 시장에 가장 큰 공헌을 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프린터 프로파일링 솔루션인 프린트-픽스(PrintFIX)와 함께 컬러매니지먼트를 대중에게 다가가도록 하는 중심 선도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팬톤컬러비전코리아 홈페이지(www.colorvision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러비전? 스파이더2™
스파이더2프로와 동일한 하드웨어를 사용하며, 스파이더2프로의 대부분의 기능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사진애호가, 그래픽 디자이너, 아마추어 사진작가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디지털 이미지와 관계된 모든 사람들에게 권장하는 제품이다.
스파이더2™에는 스파이더 컬러리메터, 별도의 라이선스 없이 여러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모니터 캘리브레이션 소프트웨어, 그리고 49달러 상당의 팬톤? 컬러리스트™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된다.

컬러비전? 스파이더2프로™ 스튜디오
스파이더2프로 스튜디오는 디자이너, 전문 사진작가, 그리고 모니터의 컬러에 민감한 전문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되었다. 소프트웨어는 별도의 라이선스 없이 여러대의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하며, 100달러 상당의 컬러비전 닥터프로(DoctorPRO)™ 소프트웨어(출력 프로파일 편집용), 49달러 상당의 팬톤? 컬러리스트™ 소프트웨어, 99달러 상당의 nik Color EfexPRO™ 2.0 스탠다드 에디션이 번들로 제공된다.

시스템 요구사항
매킨토시?: OSX 10.2 또는 그 이상, 어도비? 포토샵 7 또는 그이상 또는 포토샵 엘리먼츠
윈도우?: 2000 또는 XP, 어도비? 포토샵 5.5 또는 그이상

연락처

김 환 1566-8601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