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통합멤버십 ‘CJ ONE’, 이글스 내한공연에 320명 초청

뉴스 제공
CJ그룹
2011-02-24 08:48
서울--(뉴스와이어)--CJ의 통합멤버십서비스 ‘CJ ONE’이 내달 15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이글스 첫 내한 공연에 CJ ONE 회원 320명을 초청한다.

이번 이글스 내한 공연은 4명의 오리지널 원년 멤버가 모두 참여하고 전례 없는 대규모 시설까지 더 해 세계적인 명품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첫 내한 공연으로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 대부분의 티켓이 이미 판매된 가운데 CJ ONE에서 판매가격 165,000원인 S석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어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CJ ONE 홈페이지 혹은 참여 브랜드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를 방문하여 조건에 맞게 신청하면 된다. 우선 CJ ONE 홈페이지에서는 3월8일까지 포인트 1천 점 이상 사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이글스 공연 S석 티켓 2장’씩을 증정한다.

CJ ONE 참여 브랜드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J ONE 회원 가입 후 올리브영이나 CJ온마트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거나 CJ CGV에서 CJ ONE 포인트를 사용해 영화를 예매, 또는 CJmall, 엠넷닷컴, 빕스에서 상품 구매한 후 응모하면 된다.

CJ ONE 홈페이지에서 20명을 비롯해 각 브랜드 별로 50명씩 모두 320명을 초청한다. 당첨자는 각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에 고지하고 SMS로 당첨여부를 알려준다.

CJ그룹 개요
CJ그룹의 모기업은 1953년 8월 세워진 제일제당공업(주)이다. 창업자는 고(故) 이병철 삼성그룹 회장으로 CJ는 1993년까지 삼성그룹 계열사였다. 주요 계열사는 생명공학 분야에 CJ제일제당바이오, CJ헬스케어, 식품 및 서비스 분야에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분야에 CJE&M, CJCGV, CJ헬로비전, CJ파워캐스트, CJ에듀케이션즈, 신유통 분야에 CJ오쇼핑, CJ대한통운, CJ올리브네트웍스, 인프라 분야에 CJ건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net

연락처

CJ그룹 전략미디어마케팅팀
강성곤 대리
02-726-8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