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VM웨어, ABR10과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를 통합해 데이터 백업 및 재해 복구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백업, 복구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korea.co.kr)는 오늘, 가상 환경을 위한 백업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어드밴스드 서버 버츄얼 에디션(Acronis® Backup and Recovery™10 Advanced Server Virtual Edition)이 가상화 관리 솔루션인 VM웨어의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VMware vCloud Director)’과 통합되어 데이터 백업 및 재해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ABR 10 어드밴스드 서버 버츄얼 에디션은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 제품군에 통합되어 클라우드 환경상의 데이터를 물리적, 가상화 또는 다른 클라우드 환경으로 백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다른 환경간의 마이그레이션 관련 문제도 해결한다. (예: 물리적 환경에서 가상화 환경, 가상화 환경에서 클라우드 환경, 클라우드 환경에서 물리적 환경 등)

아크로니스는 v클라우드 사용자 및 서비스 제공자들이 시스템 환경에 관계없이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는 자세한 설명과 정보를 아크로니스의 지식베이스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를 지원하는 첫번체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VM웨어의 클라우드 컴퓨팅 부서 빌 쉘턴(Bill Shelton) 디렉터는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는 고객들로 하여금 하이브리드(혼성) 클라우드 환경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솔루션이다. 이런 환경을 아크로니스와 같은 훌륭한 백업복구 솔루션을 사용하여 보호할 수 있다는 점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가치를 제공한다.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들은 VM웨어 및 아크로니스 채널 파트너를 통해 솔루션을 구입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빌 테일러-먼트포드(Bill Taylor-Mountford) 아태지역 총괄사장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재해 복구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은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뿐 아니라 클라우드 산업을 더욱 빠르게 발전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VM 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의 재해 복구 기능을 지원하는 첫번째 파트너가 됨으로써 VM웨어와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클라우드 제공 업체들이 VM웨어 v클라우드 디렉터를 사용하여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상에서의 중요한 애플리케이션들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면서, 이러한 환경의 데이터 백업 및 재해 복구가 더욱 중요해질 것이다”라고 말했따.

아크로니스는 VM웨어 테크니컬 얼라이언스 파트너(TAP: Technical Alliance Partner) 프로그램의 멤버로서, VM웨어의 여러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으며 VM웨어 레디 데이터 프로텍션 인증 프로그램(VMware Ready™ Data Protection certification program)에 참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서호익 마케팅/채널 상무
02-501-1882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