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한국HRD대상’ 교육프로그램 부문 대상 수상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11-02-24 10:32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가 ‘2011년 한국 HRD대상’ 교육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3일 한국HRD(Human Resource Development, 인적자원개발)협회가 주관한 ‘2011 제9회 한국HRD 대상’에서 교육프로그램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1993년에 제정된 ‘한국 HRD대상’은 올해로 제9회째를 맞이했으며, HRD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우수성과를 창출한 기업과 교육기관에 수여하는 국내 인적자원분야의 최고 권위의 상이다.

HRD교육프로그램 대상을 비롯해 경영종합대상, 교육기관 대상 등 총 9개 부문을 심사해 시상한다.

특히 이번에 넥센타이어가 수상한 교육프로그램 대상은 체계화 된 교육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이 글로벌 인재로서 성장하기 위한 교육훈련시스템을 평가하는 분야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제조분야에서 기본역량을 갖추기 위한 기초 교육부터 직급별, 업무 분야별 전문성에 입각한 체계적인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직무교육의 우수성을 선보여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넥센타이어는 “대한민국 효자 수출 종목인 타이어 제조분야에서 다양하고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부여하고, 회사의 글로벌경쟁력 강화에 힘을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적자원개발과 교육관련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전략기획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