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를 짊어지고 대청봉 정상 오르다

- 노벨뷰, 휴대용 MP3 스피커 NS-100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따사로운 햇살 아래 이어지는 본격적인 봄 산행 러시. 얼마 전 ‘1박 2일’, ‘남자의 자격’과 같은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아서일까, 갑자기 주변 동료들이 주말산행을 계획하고 떠날 채비를 하고 있다.

소재의 발전으로 인해 모든 장비들이 더 가볍고 견고해지며 소형화 되어가고 이에 맞춰 산행에 필요한 액세서리 또한 발전을 거듭하는 중에 IT 전문 유통기업인 노벨뷰(www.novelview.co.kr)는 담뱃갑만한 작은 크기에 MP3 플레이어, FM 라디오, 알람 시계, 스마트폰 스피커 기능까지 모두 담은 휴대용 MP3 스피커 NS-100이란 제품을 출시하였다.

산행을 하다 보면 주변경치에 맞는 음악 또한 듣고 싶기 마련인데 기존의 MP3 플레이어나 휴대폰으로는 이어폰을 껴야 하는 불편함에 많은 산악인들이 음악이나 라디오 듣기를 꺼려하였으나 NS-100의 휴대성이나 빵빵한 스피커 출력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이제 오디오를 들고 대청봉 정상에 올라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커피 한잔을 해야겠다고 한다.

노벨뷰 NS-100은 작은 휴대용 크기에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MP3 플레이어 기능을 먼저 살펴보면 MP3, WMA, WAV와 같은 음악 파일이 저장된 Micro SD 카드를 장착해 고출력 내장 스피커와 이어폰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7가지의 재생 모드, 8가지의 다양한 이퀄라이저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 개인의 취향에 맞는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구간반복 기능을 지원해 토익, 토플, 회화 등을 준비하는 어학 학습자 층에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케이블 TV,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에서 수많은 동영상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요즘에도 두시 탈출 컬투쇼, 지금은 라디오 시대와 같은 인기 프로그램 덕분에 아직 라디오의 신화는 끝나지 않고 있다. NS-100은 이런 사용자의 취향을 반영해 한국 지형에 알맞은 고감도 FM 라디오 수신 모듈을 탑재해 산, 아파트, 고층 빌딩이 많은 한국 지형에서도 깨끗하게 라디오를 들을 수 있다. 특이할 만한 것은 스피커에 Micro SD 카드를 장착한 후 라디오 방송을 예약 녹음할 수도 있어 원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다.

NS-100은 또한 3.5mm 이어폰 연결 단자가 있는 모든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MP3 플레이어와 연결해 고출력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며 작은 사운드에 만족하지 못했던 사용자층에게도 유용한 음향 주변기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핑크, 블루, 화이트,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NS-100은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오픈마켓 및 대형 종합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노벨뷰 관계자는 “노벨뷰의 휴대용 MP3 스피커가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의 스피커 및 휴대용 스피커 부문 모두에서 6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주요 오픈마켓의 해당 카테고리에서도 인기 1위를 기록하고 있다”라고 전하고, “지난 2010년 소비자분들의 호응에 감사를 전하며, 2011년에는 더욱 놀랄 만한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올 한 해의 비전을 밝혔다.

노벨뷰 개요
노벨뷰는 독창적인 발상으로 누구에게나 쉬운 IT 기기를 개발 및 유통을 하는 멀티기업이다.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보조배터리 등 일상생활에서 들으며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의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elview.co.kr

연락처

(주)노벨뷰 상품기획팀
이현 팀장
010-6417-54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