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연구개발 담당 조양희 박사,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1-02-24 15:2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는 (대표: 박세준, www.amwaykorea.co.kr) 24일 연구개발 담당 조양희 상무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오늘 24일, 한국암웨이 조양희 상무는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열린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정기총회에서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 확보와 품질향상으로 건전한 유통, 판매를 도모함으로써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는 (www.nutrilite.co.kr) 비타민, 무기질 및 건강기능식품 전세계 매출 1위(2009 유로모니터 매출액 조사 기준)의 파워브랜드이다. 원료에서 완제품까지의 전 과정을 관리하며, 수많은 임상시험을 통한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및 제조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건강기능식품 부문 매출 1위를 유지하며, 한국암웨이 전체 매출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이날, 조양희 상무는 “식생활이 서구화되고,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안전한 식품 원료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한 과학적인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에 더욱 힘쓰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염미애 대리
02-566-9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