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최대 48% 할인에 100만원 적립금까지 ‘통큰쇼핑쇼’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오는 26일(토)부터 28일(월)까지 3일간,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내걸고 ‘통큰쇼핑쇼’를 진행한다. 인기 화장품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핸드백, 지갑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던 지난 1월에 이어 다시 한번 빅 이벤트를 준비한 것.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5대 인기 잡화 브랜드인 MCM·루이까또즈·러브캣·닥스·메트로시티의 S/S Collection을 최대 48%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구매하는 고객 중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구매 왕 베스트 8명을 선정해 1등에게 롯데아이몰 적립금 100만원(1명), 2등에게 적립금 50만원(2명), 3등에게 적립금 10만원(5명)을 지급한다.

특히 오는 26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30분간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롯데홈쇼핑 전유경, 김진숙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행사 브랜드의 제품들을 자세히 설명하며, 상품에 대한 이해도를 돕는 인터넷 생방송 ‘라이브 카페 아이(Live Café i)’도 진행한다. 방송을 본 후 후기를 남기거나 바라는 점,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전 고객 중 선정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추첨일은 3월 21일(월)이다.

‘카페 아이(i)’는 지난 해 7월 롯데아이몰에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오픈한 동영상 쇼핑 코너로 상품 소개 동영상뿐만 아니라 고객 인터뷰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으로 젊은 고객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롯데아이몰 운영팀 송재희 팀장은 “지난 1월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번 ‘통큰쇼핑쇼’를 준비했다”며 “특히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고객에게도 생방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카페 아이(i)의 역할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김민아 과장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