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입주자를 위한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
최근 입주를 시작한 부산 거제동 롯데캐슬 피렌체 아파트가 홍보영상 제작 및 입주전담시스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를 시작한지 한달 만에 무려 80%의 높은 입주율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 1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거제동 롯데캐슬 피렌체 입주자들을 위해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입지, 장단점 등 단지 소개를 담은 홍보 영상을 제작해 지역 케이블 방송에 방영하고 있다. 아파트 입주자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이례적으로 입주아파트를 소개하는 영상을 광고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입주전담 시스템을 도입해 동 별로 입주경력 5년 이상의 전문인력을 배치해 아파트 점검 및 하자보수, 잔금 납부, 현관 열쇠 수령까지 입주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객지원센터 내에 ‘다기능공’이 항상 대기, 가벼운 하자보수나 악세서리 재설치 등 입주자들이 필요로 할 때 긴급 출동해 문제를 해결해 준다.
입주촉진팀도 별도로 설치하여 입주 예정자들을 사전에 일일이 만나 실제 거주할 것인지, 임대를 할 것인지, 매매를 할 것인지를 파악하여 지역 부동산업체 및 금융업체와 연계하여 편의 사항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입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변 학군이나 전학 문제, 각종 민원 상담 등 토탈 입주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함께 사소하지만 쉽게 할 수 없는 ‘칼갈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입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건설 개요
롯데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까지 핵심 사업 강화 및 해외 사업 비중 확대를 통해 아시아를 선도하는 ‘아시아 TOP 10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VISION 2018’을 선포하고 수행해 나가고 있다. 비전 추진을 위해 경영 방침과 핵심 가치를 설정했으며, 비전 달성을 위해 유통·금융, 식품·건설·관광, 화학·제조, 지원 등 각 부문과 지역에서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비전 추진을 지원하기 위해 ‘비전 2018 추진 체계’, ‘임직원 자긍심 강화 프로그램’, ’미래 인재 양성’, ’브랜드 경영’, ’고객 심층 이해’를 5대 핵심 실행기반으로 설정, 이를 성공적으로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위상에 걸맞는 경영 인프라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co.kr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허봉회 대리
02-3480-91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