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딕셔너리 어플리케이션 론칭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출시 20일만에 3만 다운로드 돌파,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어플 12위, ‘이럴땐 이런 앱’ 여성 필수 어플 1위…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의 홍수 속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뷰티 대 백과사전 “뷰티 딕셔너리” 어플리케이션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딕셔너리는 지난 1월 ELLE, ELLEgirl, LUEL의 별책으로 먼저 소개된 이후, 그 인기에 힘입어 국내 최고 69개의 뷰티 브랜드가 선정한 2011년 봄 시즌 잇 아이템의 자세한 설명부터 가격, 후기 그리고 브랜드 스토리까지 보강해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제작됐다.

‘뷰티 대사전’, ‘뷰티 딕’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뷰티 딕셔너리는 디올, 랑방, 겔랑, 샤넬 등 국내외 탑 뷰티 브랜드의 아이템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아이템 300개를 담았다. 필수 영단어 암기장처럼 꼭 필요한 화장품만 모아서 볼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또한,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바디&헤어, 맨 케어등 세분화된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어 평소 뷰티 아이템을 잘 몰랐던 사람들도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뷰티 딕셔너리 어플리케이션 론칭 이벤트’는 엘르가 뷰티 딕셔너리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자리로, 앱스토어에 사용 후기를 남기고, 어플을 보면서 갖고 싶었던 뷰티 아이템을 엘르 홈페이지(www.elle.co.kr)에 앱스토어 아이디와 함께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5명을 선정해 실제 뷰티 딕셔너리 어플에 나와있는 뷰티 아이템을 증정한다.

뷰티 딕셔너리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에서 ‘뷰티 딕셔너리’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엘르 엣진 개요
엘르 엣진(www.atzine.com)은 60여 년간 전세계 스타일을 이끈 엘르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온라인 컬쳐 클럽’입니다. 엘르 엣진에서는 패션/뷰티 상품을 실제로 만지는 듯한 VR (가상현실) 쇼룸, 전문 에디터들이 만드는 콘텐츠, 트렌드세터들과 생생한 소통 등의 고품격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45개국에 관련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출원하고, 현재 입점된 21여 개의 명품 브랜드를 포함, 글로벌 브랜드 100여개가 입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엘르 엣진은 세계 패션 시장을 선도할 대한민국의 스타일리스타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부 교육과의 연계, 해외 경험 기회 제공 등을 통해 패션/뷰티 업계 분야의 젊은이들을 후원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tzine.com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박혜민
02-3210-9628(96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