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윈게임, 매주 목요일 게임사이트 창업설명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무점포 소자본의 게임지사를 개설하는 창업자에게 게임사이트부터 각종 지원과 운영관리 및 창업자의 수익관리까지 본사에서 무료 지원해주는 게임창업 전문기업이 있어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이다.

“게임사이트 창업부문 1위 업체”인 다윈게임은 창업시즌을 맞아 아이템선정의 어려움, 창업비용과 운영비용의 부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창업에 필요한 경험이나 기술 등의 문제로 창업이나 투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성공창업과 비전을 함께 공유할 “게임사이트 창업설명회”를 3월 10일부터 매주 목요일(10일, 17일, 24일, 31일) 진행한다고 밝혀 벌써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다윈게임은 개인이 게임사이트를 창업하여 추가비용 없이 손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특화된 게임공동체(게임창업지원시스템)를 국내최초로 개발하여 게임사이트 창업자에게 무료 지원해주기 때문에 특별한 경험이나 기술이 없는 초보창업자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쉽게 운영할 수 있고 창업 이후 추가비용이나 운영부담도 전혀 없다.

특히, 본사에서 회원이나 게임을 보유한 업체 등과의 전략적 제휴를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면서 유입되는 회원이나 게임 등을 추가비용 없이 창업자에 무료 지원해주면서 수익을 함께 증대시켜주기 때문에 창업자는 지속적인 수익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최근 다윈게임을 통해 게임사이트를 창업한 이혜경지사장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주부이자 초보창업자로서의 게임사이트 창업”을 잘 설명하고 있어 초보창업자와 주부창업자들에게 게임창업에 대한 가이드가 되고 있다.

(주)다윈게임 황운식 대표는 “게임사이트 운영사업은 아직 게임공동체를 기반으로 수익을 증대하는 기반구축단계로서, 금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모집되는 신규 창업자를 기존 창업자와 상호 연계하여 제휴단계를 진행할 경우 회원 및 게임 콘텐츠 등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창업자의 수익 또한 빠르게 증가할 것”이라고 하면서 “작년부터 이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한만큼 본사와 창업자(지사) 상호간의 수익증대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금번 창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창업설명회를 개최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과 비전을 공유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성공창업과 비전을 함께 공유할 “게임사이트 창업설명회”는 3월 10일(목요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KT건물 5층(토즈홍대점)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창업설명회는 1부(게임사이트 창업의 비전과 전략)와 2부(게임사이트 홍보와 운영방법)로 나누어 진행하며, 참가자 모두에게 가입비 100% 면제의 특전도 함께 준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무료이고 매주 수요일(9일, 16일, 23일, 30일)까지 다윈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신청문의:02-517-7779

다윈게임 개요
게임공동체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은 국내최초로 특화된 온라인 게임창업시스템을 개발한 게임창업부문 1위 업체로서, 글로벌 게임공동체와 강력한 게임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게임개발, 게임운영, 게임채널링 및 게임창업지원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게임전문 기업이다. 특히, 국내외 및 온오프 연계사업을 통하여 회원에게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기업에게는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awingame.com

연락처

다윈게임 총괄본부
김현우 팀장
02-517-77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