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코, 스타일리쉬한 다기능 아기침대 ‘팩앤플레이(Pack’n Play)’ 출시

서울--(뉴스와이어)--69년 전통의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그라코(한국총괄대표 노상윤, www.gracobaby.kr)는 신생아요람, 아기침대, 기저귀갈이대, 놀이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아기침대 ‘팩앤플레이(Pack’n Pla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생아부터 3세(몸무게 기준15kg)까지 사용 가능한 ‘팩앤플레이’의 특징은 아기가 태어날 때부터 성장에 따라 다양하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신생아 요람부터 시작하여 아기 침대, 안전한 놀이방으로 활용가능하다.

또한 기저귀 갈이대가 있어 엄마, 아빠가 쉽게 아기의 기저귀를 갈아줄 수 있으며 복잡한 아기용품을 정리할 수 있는 정리대로 너저분해지기 쉬운 아기 주변이 깔끔해 진다.

‘팩앤플레이’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보관 및 이동이 쉽다는 점이다. 견고한 프레임 작업으로 평소에는 단단하고 흔들림이 없는 침대이지만, 버튼 하나면 쉽게 접을 수 있고 부피가 크지 않아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해 진다.

이 밖에도 아기들의 호기심과 편안함을 줄 수 있는 다기능 사운드 기기가 자동타이머로 작동된다. 또한 밤에도 쉽게 아기의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나이트라이트 등 아기 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하였다.

한편 그라코는 신제품 팩앤플레이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그라코 카페(cafe.naver.com/igraco)에서 신제품 체험단을 오는 3월 5일까지 모집한다.

색상은 라이트그린 1모델이며, 소비자 가격은 398,000원이다. 제품 문의:02-538-1211

뉴웰러버메이드 개요
그라코(Graco)는 세계적인 생활용품기업인 뉴웰러버메이드(NewellRubbermaid)사의 자회사로서 1942년 설립 이래 60여년 동안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유의 독특하고 안전한 카시트, 유모차 등 유아용품을 전세계 80여 개국에 공급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이다. 1947년 설립되어 1949년 최초의 유모차를 선보이면서 발전을 거듭해온 아프리카(Aprica)는 유아의학을 기초로 한 제품 개발에 주력해 왔다. 신생아의 생리적 특성과 육아 환경에 관계되는 다양한 문제를 연구해 왔으며, 특히 뇌 발달 시기에 사용하는 육아기구에 관하여 각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와 연구를 진척시켜 나가고 있다. 특히 각 분야의 전문인고 최신의 기술설비를 갖춘 아프리카 중앙연구소에서는 최신시설을 갖추고 아기의 뇌와 몸, 육아용품의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있으며, 신생아모형을 이용한 카시트의 충격실험과 아기의 흔들림 증후군 연구를 하고 있고 데이터의 해석이 진행되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미세스PR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