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이달의 시내버스 친절기사 선정
이달의 친절기사로 선정된 박남식(39세)씨는 514번 노선을 운행하면서 헤드셋 착용하고 밝은 모습으로 승객을 맞이함은 물론 안전운행을 실천 하는 등 모범적인 운전자로 동료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다.
또 박재현(52세)씨는 706번 노선을 운행하면서 승객에게 깨끗하고 청결한 시내버스 환경 개선을 위해 버스 내외부 청소는 물론 시민들의 칭찬제보가 이어져 친절기사로 선정됐다.
또 이동헌(36세)씨도 안전운행 실천과 사회봉사활동을 모범적으로 함은 물론 승객들에게 항상 웃는 모습으로 다가가 친절을 베풀어 시내버스 친절도 향상에 매우 선도적 역할을 해와 친절기사로 선정했다.
친절기사로 선정되면 시장표창과 함께 6개월간 매월 친절수당을 지급받게 된다.
시 관계자는 “시내버스 친절기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시내버스 안전운행은 물론 친절의 생활화로 서비스 개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대중교통과
담당자 최훈락
042-600-3202
-
2014년 6월 20일 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