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 대학교재 팔고 새 책 같은 중고 대학교재 사자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신학기 철을 맞아 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중고 대학 교재를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현재 알라딘 중고샵에는 4만 종의 대학 교재가 등록되어 있다. 등록된 교재의 최저가는 500원, 최대 할인률은 98%에 이른다. 가격은 판매자가 책정하기에 따라 다른 다양한 할인률이 적용되며, 평균적으로는 새 책의 절반 정도의 가격에 대학 교재를 구매할 수 있다.

실례로 사회학 교재인 앤서니 기든스의 <현대사회학>의 경우 정가는 1만 9천 5백원이지만 알라딘 중고샵에는 최저 20%에서부터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상품이 등록되어 있다. 또한 경제학 기본서로 가장 널리 쓰이는 맨큐의 경제학의 경우 정가는 3만 3천원이지만 알라딘 중고샵에서는 25%~7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율은 개별 판매자가 모두 다르게 책정하기 때문에 사고자 하는 도서가 마음에 드는 가격으로 나왔을 때 얼른 구매해야 해당 도서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다.

살 때만 싼 것이 아니다. 알라딘은 대학교재를 내놓고 판매가 성사되는 경우 판매자에게도 기존 10%이던 수수료를 절반인 5%로 인하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학기 책 값이 부담스러웠다면 집에서 잠자고 있는 지난 교재들을 필요한 사람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꼭 필요한 교재를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중고 도서 리스트는 알라딘 중고샵(http://used.aladin.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수수로 인하 이벤트는 3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usedshop.asp...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