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완벽함에 도전하다…엔프라니, ‘One shot, One kill’ 마스카라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1-03-02 11:02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주)에서는 어떠한 눈매도 한 번에 아찔하게 연출 가능한 마스카라 “one shot, one kill”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한 번의 터치로 속눈썹을 3번 감싸주는 원샷원킬 마스카라는 1 shot – 볼륨, 2shot –세팅, 3shot-코팅으로 X3 볼륨 부스터 효과를 자랑한다. 오랫동안 번짐 없이 컬볼륨을 유지하는 원샷킬링 마스카라는 각도에 따라 컬링과 볼륨 효과를 자유자재로 표현가능하다.

속눈썹이 처지고 숱이 적다면 볼륨을 강조하는 바나나 모양의 와이드 서라운딩 컬 브러쉬 타입을, 풍성한 볼륨을 원한다면 다이아몬드 사각 모양의 원더 롱 브러쉬 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그 동안 마스카라를 지울 때 눈가 번짐과 피부 착색이 걱정되었다면 원샷 원킬은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미온수와 러빙만으로 필름이 불어서 벗겨지듯 떨어져 깔끔하고 간편한 워셔블 클렌징이 가능해 마스카라를 지우는 과정에서 눈썹이 빠지거나 눈가에 착색되지 않는다.

엔프라니는 원샷원킬 마스카라와 함께 ‘삼지창형태의 도트 펜 라이너’ , ‘펜 브러쉬 타입 리퀴드 라이너’, ‘워터프루프 라이너 펜슬’, ‘듀얼 아이 메이커’ 등을 함께 출시했다. 원샷원킬 마스카라는 1,6000원으로 엔프라니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080-858-1339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마케팅전략팀
홍보 담당 남유향
02-580-26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