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출시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1-03-02 11:13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천연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대표 김훈)가 정재된 고농축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91% 함유된 식약청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달팽이 크림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Skin Repairing Snail Cream)’을 선보인다.

엘리샤코이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은 피부에 상처를 입으면 스스로 점액을 분비하여 치료한다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에 들어있는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피부를 복원해주고 보호해주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달팽이 점액 성분과 함께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순하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천연 식물성 추출물 Phyto-TF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트러블로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어 활력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며, 12가지 마시는 차에서 추출한 티 콤플렉스(Tea Complex) 함유로 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지친 피부의 노화된 각질을 정리해준다. 또한 히아루론산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달 간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Snail Hydrogel Mask)’와 ‘스네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Snail Hydrogel Eye Patch)’를 각각 2매씩 증정하며, 제품 사용 포토 후기를 남기는 선착순 50명의 고객들에게는 연극 ‘아미시 프로젝트’를 관람할 수 있는 연극티켓(1인당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젊고 건강한 피부의 비밀 엘리샤코이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은 온라인 쇼핑몰 뷰티조아(http://www.beautyjoa.com)와 신세계몰, CJ몰, 롯데아이몰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장영환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