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올리, SPA형 셀렉샵 ‘LAP’ 론칭 기념 ‘1000원 티셔츠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1-03-02 11:26
서울--(뉴스와이어)--헐리우드 스타일의 ‘호랑이 일러스트 프린트 티셔츠’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통큰 이벤트’가 열린다.

‘아이올리’는 ‘LAP’(www.lapkorea.com) 론칭 빅 이벤트로 신세계 강남점 4층 LAP매장에서 오는 3월 4일부터 20일까지 17일간 오전 12시~오후 6시 선착순으로 ‘호랑이 일러스트 프린트 티셔츠’를 1,000원에 판매하는 ‘1,000원 티셔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랑이 일러스트 프린트 티셔츠’는 캐주얼 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부각되어 숏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한 2011년 트렌드 스타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세련된 블랙 스트라이프에 고급스런 타이거 일러스트가 더해진 티셔츠이다.

‘LAP’의 김영애 부사장은 “LAP의 가장 큰 매력은 브랜드의 바잉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아이템들을 믹스해 트렌디하면서도 클랙식한 감성으로 새로운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는 점”이라며 “라이프스타일 코디네이션을 위해 향후 예술 전 분야의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으로 협업,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LAP’은 의류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멀티 SPA형 셀렉샵이다.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멀티 SPA형 셀렉샵인 ‘LAP’은 젊은 감성을 세련되고 위트 있게 표현한 다채로운 패션을 지향하고 있으며, REBECCA MINKOFF’ 및 대표적 유러피안스타일 브랜드인 ‘CHEAP MONDAY’ 등 헐리웃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수의 유명 패션브랜드 제품을 취급한다.

아이올리 개요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