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핸리 초우를 새 이사회 임원으로 임명

뉴스 제공
AMD
2011-03-02 16:57
써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AMD (NYSE: AMD)는 오늘 자사 이사회 임원으로 Henry Chow(65)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Henry Chow는 IBM에서 40년간 근무했으며 아태지역 전역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10년 이상 중국과 홍콩, 대만을 총괄하는 IBM범 중국 그룹 지역 사장으로 근무했다.

AMD 이사회 의장 Bruce Claflin은 “과거 수십억에 달하는 중국 테크놀로지 사업을 관할 하면서 습득한 Henry Chow의 통찰력과 경험이 AMD에는 값진 자산이 될 것” 이라 밝히면서 “ 중국은 세계 테크놀로지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지역이며 AMD는 범 중국 지역에서 사업을 확장시키고자 하는 의지가 강력하다”라고 밝혔다.

Henry Chow의 경력은 경영, 서비스 마케팅, 시스템 엔지니어링, 판매 마케팅 및 인사관리 등 매우 다양하다. 1968년 IMB에 프로그램 훈련생으로 입사한 Henry Chow는 이후 홍콩 IBM 오퍼레이션 이사, 대만 IBM 사장, 호주 IBM 서비스 부분 부이사장직을 거쳐 일본을 제외한 아태 남부지역 IBM PC총괄 사장직을 역임했으며 IBM 범 중국 그룹 회장으로 재직 중 2009년 은퇴했다.

현재 Henry Chow는 IBM 기업 경영 고문으로 활약하고 있고 통지 대 이사회 임원을 역임했다. Henry Chow는 홍콩대에서 전자 공학 학사학위를 받았다.

AMD 관련 정보
AMD (NYSE: AMD)는 획기적인 AMD Fusion Accelerated Processing Unit(APU)로 생생한 디지털 경험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고 있는 반도체 설계 혁신 기업이다. AMD의 그래픽과 컴퓨팅 기술은 PC와 게임 콘솔 그리고 인터넷과 비즈니스를 견인하는 강력한 컴퓨터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기의 원동력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m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D, AMD Arrow 로고, Radeon 및 그 조합은 Advanced Micro Devices, Inc.의 상표이다. DirectX는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이다. 기타 명칭은 정보 제공 용도로만 사용되었으며 각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AMD 개요
AMD는 50년 이상 고성능 컴퓨팅과 그래픽 및 시각화 부문의 기술 혁신을 선도해 왔다. 포춘지 선정 500대(Fortune 500) 기업과 전 세계 첨단 과학 연구기관 등의 수십억 명의 전문가들이 AMD 기술을 활용해 우리의 삶과 일, 여가의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AMD의 임직원들은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넘어 업계를 선도하는 고성능 및 적응형 제품을 구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를 가능하게 하고, 내일의 혁신을 실현하는 AMD (NASDAQ: AMD)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블로그, 링크트인(LinkedIn) 및 트위터(Twit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m

연락처

Thomson Chan
AMD China Public Relations
86-13911752381
이메일 보내기

Brenda Rarick
US AMD Public Relations
512-602-8475
이메일 보내기

Ruth Cotter
AMD Investor Relations
408-749-38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