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착한소비로 소외아동들의 감성지수를 높여주세요’

서울--(뉴스와이어)--새학기를 맞아 홈플러스(회장 이승한, www.homeplus.co.kr)가 상품 판매금액의 일부를 주변의 소외된 아동들의 감성개발 교육에 지원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을 전개한다.

홈플러스는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한국P&G가 함께 3일부터 16일까지 2주일간 홈플러스 122개 점포에서 ‘지혜엄마와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혜엄마’는 홈플러스와 한국P&G가 소비자에게 합리적 쇼핑 팁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공동 개발한 캐릭터로, 이 캠페인은 P&G 행사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상품 1건당 50원씩 ‘감성교육 기금’으로 적립되며, 이 기금은 전액 소외된 아동들의 감성개발 교육 프로그램에 쓰여질 예정이다.

나아가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소속된 재능기부 강사를 활용하여 소외된 아동들의 감성개발 교육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할 수 있으며, 구매액에 따라 2만원 이상 구매시 도자기컵 4P 세트, 3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도자기컵 4P에 홈플러스 상품권 5천원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설도원 전무는 “새학기를 맞아 주변의 소외된 아동들도 감성개발을 위한 교육참여의 기회를 늘어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 캠페인은 대형마트ㅡ협력회사ㅡ고객이 모두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착한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풀뿌리 사회공헌활동이 더욱 확산되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omeplus.co.kr

연락처

삼성테스코 PR팀
구도연 대리
02-3459-80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