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샵, ‘이연희 사진전’ 독점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영화배우 이연희의 개인 사진전 ‘Time’을 통해 선보였던 사진들을 3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Time’ 사진전은 평소 사진에 관심이 많았던 이연희가 활동 틈틈이 준비한 작품들로 이연희가 직접 촬영한 다양한 사진은 물론, 미공개 화보 사진 및 셀카 사진 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는 친필 싸인과 액자가 포함되어 있고 판매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 단체에 기부할 예정. 가격은 L사이즈가 50,000원, S사이즈가 36,000원이다.

이번 행사는 제이에스티나 후원으로 함께하며 이연희가 직접 착용했던 화이트데이 기획 귀걸이(14만 9,000원)나 목걸이(14만 9,000원), 이연희 사진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이연희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관련 행사 내용을 블로그, 트위터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이연희가 직접 착용했던 제이에스티나 티아라 시계를 증정한다.

한편 디앤샵에서 진행되는 ‘eshop by star’는 스타가 직접 선택한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제품과 스타일링에 대한 스타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디앤샵 김영미 마케팅실장은 “이번 기획전은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nshop.com

연락처

미디컴 PR2본부 2팀
김가원 대리
02-6370-80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