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간단한 원스텝 보정 기능으로 신속하고 정밀도 높은 스테이지 정렬 솔루션 In-Sight AlignPlus 출시

뉴스 제공
코그넥스
2011-03-03 10:00
서울--(뉴스와이어)--머신 비전 시스템 및 ID 자동인식 분야 전문기업 코그넥스(www.cognex.com)는 오늘 높은 정밀도를 자랑하는 획기적인 스테이지 정렬 소프트웨어 툴인 In-Sight® AlignPlus™를 출시했다.

In-Sight AlignPlus 소프트웨어는 In-Sight Micro 비전시스템과 VisionView® 운영자 인터페이스 및 Mitsubishi 모션 컨트롤러(MCPU)와 연동하여 기본적으로 반도체와 전자장치, FPD, LCD, 태양열 패널 및 기타 제조업체의 작업물 정렬 작업을 크게 간소화시킨다. 컴팩트한 소형 크기에 경제적이면서 유지관리가 손쉬운 정렬 기술을 통해 마이크론 수준의 스테이지 정렬을 구현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보다 간편하게 보정하고 작업할 수 있다. AlignPlus는 기존의 정렬 소프트웨어 툴과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4가지 장점을 제공한다.

1.간단한 원버튼 보정 루틴은 몇 주 동안 걸리는 머신 보정 및 재보정 시간을 단 몇 분으로 줄여준다.
2.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단일 스텝 정렬을 통해 사전 정렬 작업을 없애고 머신 처리량을 증대시킬 수 있다.
3.마이크론 수준의 정확도는 안정적이고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 제조를 가능케 해준다.
4.사전에 구성된 솔루션 덕분에 머신 통합을 간소화할 수 있으며 맞춤 설계된 비전시스템은 필요없다.

코그넥스 비전센서 사업부 매니저인 바스카 배나르지(Bhaskar Banerjee)는 “In-Sight AlignPlus는 머신 설계업체와 제조업체가 기존의 비전 정렬 시스템에서 비롯된 여러 문제들에서 벗어나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스테이지 정렬을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며, “AlignPlus는 특허를 취득한 코그넥스의 PatMax® 기술을 결합해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객체 및 피처 위치식별 툴로서 특허 출원 중인 혁신적인 비전 정렬 알고리즘은 이전의 비전시스템으로는 불가능했던 마이크론 수준의 정확도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In-Sight AlignPlus는 모션 시스템 이력현상 및 진동 등과 같은 오류의 원인을 보완해 향상된 프로세스 정확도와 높은 품질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반발, 데드 스팟과 같은 머신 모션 특성에 대한 자동 보정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각 이동에 대해 보다 향상된 정확도를 제공한다.

In-Sight AlignPlus는 3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 In-Sight AlignPlus Lite는 30 µm의 보정 정확도를 제공하며 라이센스 비용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 In-Sight AlignPlus Standard는 대부분의 고정밀 정렬 프로세스에 대해 15 µm의 보정 정확도를 제공한다.
- In-Sight AlignPlus HA(High Accuracy)는 5 µm의 최고 보정 정확도를 제공한다. In-Sight AlignPlus HA는 특허를 취득한 비전 보정 툴과 루틴을 이용해 작업물의 위치를 확인할 뿐만 아니라 세로 장착형 이외의 카메라 각도와 같이 기존의 비전 정렬 시스템의 성능을 제한하던 요소를 효과적으로 보정해준다.
(정확도 수준은 10mm x 7.5mm의 시야를 기준으로 함)

In-Sight AlignPlus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gnex.com/alignplus에서 제공하고 있다.

코그넥스 개요
코그넥스는 머신 비전 분야의 세계 선도 업체로 볼 수 있는 머신 비전 센서 및 시스템, 장비를 설계, 개발, 제조 및 시장에 공급합니다. 코그넥스 비전 시스템은 전세계 제조공장에서 다양한 아이템의 제조공정 자동화와 고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코그넥스는 1981년 설립되어 이후 50만대 이상의 머신 비전 시스템을 출하해 2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코그넥스는 미국 메사추세츠주 나틱에 위치한 본사 외에 북미 지역, 일본, 유럽 및 동남 아시아 등지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gnex.com

연락처

코그넥스 코리아
유지현 과장
02-539-9047
이메일 보내기

호프만 에이전시
오수화 차장
02-737-29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