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사은품도 컬러마케팅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1-03-03 10:30
서울--(뉴스와이어)--현대홈쇼핑이 올 봄 유행 색상인 ‘오렌지색’을 활용한 컬러마케팅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월 6일(일) 하루 동안 <짜릿한 빅데이!> 특별전을 열고 의류, 화장품, 주방용품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트리아나 빅 숄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날 행사에는 르까프 등산복, 리더스링클, 쿠쿠 전기밥솥 등 홈쇼핑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산뜻한 오렌지 색을 강조한 트리아나 빅 숄더백은 가로 크기가 55cm로 넉넉하고 수납공간이 많아 실용성이 높은 패션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이 오렌지색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것은 3월이 봄을 여는 시기임을 강조해 봄 신상품 판매에 컬러 마케팅 효과를 주기 위해서다. 사은품뿐만 아니라 방송 스튜디오도 꽃의 곡선을 살리는 패턴에 오렌지색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탈바꿈한다. 고객에게 전달되는 사은품과 TV를 통해 비춰지는 방송 화면에 유행 컬러를 입혀 봄 분위기를 전달하려는 것이다.

이 날 오전 7시 50분에는 아웃도어 4종으로 구성된 르까프 등산복 세트(15만 9000원)를 방송하고, 8시 50분에는 아이다스 트랙수트(15만 9000원)를 론칭할 예정이다. 오후 3시 35분에 방송하는 쿠쿠 전기밥솥(30만 8000원)은 냄비3종, 찜곰솥, 칼블록 8종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리더스 링클 주름기능성 화장품(14만 8000원),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가방세트(12만 9000원) 등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참여 브랜드 이외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가방 대신 10%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임현태 마케팅팀장은 “블라우스, 등산복 등 봄 신상품이 론칭하는 시점을 맞아 해외 유명 패션쇼에서 올 봄 유행 컬러로 손꼽은 오렌지색을 활용해 봄 분위기 연출하고 있다”며 “이날 방송에서는 평소보다 구매 혜택이 뛰어난 상품들을 선보이는데다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오렌지백까지 받아볼 수 있어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