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VM웨어 기술혁신 파트너상 수상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11-03-03 10:58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의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인교, www.f5networks.co.kr, 이하 F5)는 VM웨어가 개최하는 ‘VM웨어 파트너 익스체인지 2011’에서 올해의 기술혁신 파트너 부문 글로벌 VM웨어 파트너 네트워크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VM웨어의 연중 파트너 행사인 ‘VM웨어 파트너 익스체인지 2011’은 지난 2월 둘째 주 미국 올랜도에서 열렸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김인교 지사장은 “자사는 2008년 VM웨어 테크놀로지 알리안스 파트너 프로그램에 합류한 이래로 고객의 가상화 및 클라우드 구축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통합과 상호운영 노력을 해왔다.”라며 “작년 한해도 VM웨어와 함께 업계를 주도할만한 업적을 달성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VM웨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서버, 데스크톱 가상화, 클라우드 솔루션 부문에 있어 새로운 혁신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VM웨어의 더그 스미스(Doug Smith) 글로벌 파트너 전략 및 운영 부사장은 “VM웨어의 파트너들은 자사 비즈니스의 근간이다. 작년 한해 동안에도 우리의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이룰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VM웨어 파트너 익스체인지는 파트너들이 교육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간의 인맥을 쌓는 기회의 장으로 고객들에게 엔터프라이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한다. 따라서 파트너들은 가상화 및 클라우드 실행능력을 한층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차별성을 높일 수 있다. 자사 파트너인 F5의 수상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F5와 VM웨어의 파트너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f5.com/solutions/applications/vmware/에서 얻을 수 있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홍성구 이사
02-6000-6775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안지연 사원 02-6250-9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