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여성가족재단, 서울여성열린포럼 ‘봄’ 매월 서울여성플라자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현경, www.seoulwomen.or.kr)이 주최하는 서울여성열린포럼 ‘봄’이 내달 4일(금) 오후 2시 <울지마 톤즈> 구수환PD의 특강으로 첫 포문을 연다.

서울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서울여성열린포럼 ‘봄’은 서울시 여성가족정책 및 창의시정, 다양한 사회적 관심사 등을 주제로, 상호교류적 여성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열린 포럼으로 매월 1회 개최된다.

이번 제1회 포럼에는 특히, 故 이태석 신부의 사랑과 봉사,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감동의 휴먼다큐멘터리 <울지마 톤즈>를 제작한 구수환 PD가 연사로 초청되어, 우리 시대에 꼭 필요한 새로운 리더십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박현경 대표는 “서울여성열린포럼 ‘봄’은 서울시 여성가족정책과 창의경영,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여성 교류와 협력의 장”이라면서 “특히, 제1회 포럼은 포용과 희망의 리더십에 대해 함께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밝혔다.

서울여성열린포럼 ‘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포럼회원에 가입하면 포럼 개최 일정 등 포럼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관련 문의는 02-810-5065.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개요
올해로 23주년을 맞은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여성·가족을 위한 일·돌봄·안전 지원 플랫폼으로서 양성평등 행복도시 서울을 실현하겠다는 기관의 미션과 비전 아래 저출생대응사업, 돌봄사업, 양성평등사업 등 여성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시의 경력단절 여성들이 다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을 위한 보육 환경과 서울시민의 안전한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여성·가족 안전 소통 공간인 ‘서울여성플라자’와 양육자의 일·돌봄 지원 공간인 ‘서울가족플라자’도 운영 중이다. 재단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women.or.kr

연락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홍보담당 김윤미
02-810-50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